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0180913 오늘의 일상


 20180913, 오늘은 네이버에서 좀 획기적(?)인 개편이 있었죠. 그래서 괜히 튀지 않고 분위기에 휩쓸려서 소소하게 쓰려고 합니다. 그런데 오히려 이런게 더 어렵네요. ㅋㅋ

 


날씨는 좋다날씨는 좋다



날씨는 좋다날씨는 좋다



 오늘은 네이버의 변화 때문에 많은 블로거들이 심난해 해서 가방에 책 한 권과 수첩 그리고 노트북을 들고 항상 가는 집근처 별다방을 갔습니다. 가서 뭐 엄청난 포스팅을 하거나 하려는건 아니고 그냥 날씨가 좋아서 나가고 싶어서 가방을 꾸린겁니다. 밖에 나오니 역시나 날씨가 너무나 멋집니다. 구름 인증샷!!

 


스타벅스 신메뉴스타벅스 신메뉴



 스타벅스 둔촌동점에 들어가서 제가 가장 선호하는 창가쪽 bar 자리에 앉아서 사이렌오더로 신메뉴인 자색고구마 음료를 주문 했습니다. 고구마맛은 나지만 저는 조금 싱겁더라고요. 다음엔 이 메뉴 말고 다른 새로운 메뉴를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20180913 목요일 오늘은 이렇게 일상을 마무리 하고 쉬었다 내일은 다시 지금보다 빡시게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