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애플워치 보호필름을 갈아야겠다.

 어제 지금 왼 손목에 항상 차고 다니는 #애플워치 보호필름이 조금 떨어진걸 우연히 발견 했습니다. 지난 2월인가에 #일렉트로마트 #가든파이브 에서 구매를 하고 바로 #보호필름 붙였으니까 6개월이 되어 가네요. 오래 붙어 있었습니다. 이제 바꿔야 겠습니다.

 


벌어지는 보호필름




 애플워치 보호필름은 지인 형이 남는다고해서 붙여준겁니다. 역시 비싼게 오래가나봅니다.
매일매일 시간을 보고 손목에 차고 다녔는데 왼쪽 아랫 부분 필름이 조금씩 떨어지기 시작했네요. 이정도 떨어지려면 오래 전부터 떨어졌다는 이야기인데... 저는 이제서야 발견을 했네요. 그동안 워치를 차고 다니기는 했지만 무관심 했었나 봅니다. 괜히 미안해 지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인천 #연안부두 근처에 있는 #우리바다낚시 를 통해서 생에 처음으로 배낚시를 해봤습니다. 쭈꾸미 금어기가 풀려서 오늘부터 포획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갔는데... 5시간 동안 저는 1 마리 잡고, 동생은 5마리나 잡았습니다. 

 그래서 결론을 내렸습니다. 저는 낚시랑 맞지 않기 때문에 돈 주고 사먹는걸로요.^^
5시간정도 낚시를 하고 시계를 봤더니 붙어있던 보호필름이 더 떨어졌네요. 내일은 일요일 이니까 얼마전에 포스팅을 했던 애플을 위한 전용 충전기 'PLUX' 에 있던 보호필름을 새로 붙여줘야 하겠습니다.


 잠 못자고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배낚시를 다녀왔더니 너무너무 졸립네요. 집으로 오는 길에. 시흥의 #하늘휴게소 에서 30분정도 자고 왔는데도 너무 졸립네요. 오늘은 이마 자야겠습니다. 더 쓰다가는 뭔 말인지도 모를것 같네요.(지금도 마찬가지지만요...^^;)

 토요일이 지나고 일요일이 됩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얇은 외투나 카디건을 준비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빠이~~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