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한 달만에 4.1.16으로 업데이트 된 아이폰용 네이버 블로그 앱 뭐가 바꼈나?


 오늘은 8월의 마지막 날 입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아이폰용 네이버 #블로그 앱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앱을 업데이트 한 시간은 오늘 새벽 5시 직전인 4시 46분에 확인을 하고 진행을 했습니다. 그럼 무엇이 없데이트가 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4.1.16 업데이트4.1.16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 버전은 4.1.16 입니다. 그리고 어플 안정화가 아닌 뭔가 변화가 있었네요.




아마 이번 업데이트는 기능의 업데이트 보다는 꾸미기 쪽의 업데이트가 아닌가 살짝 예상해 봅니다.
 


새로운 기능새로운 기능


버전 기록버전 기록



4.1.16 버전의 변경된 내용은 위에서 말한 MY홈 외부채널 입력방식의 변경과 안정성이 개선되었네요. 금요일과 오늘은 조금 이상한 부분이 있긴 했어요. 그 부분도 안정화가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이번 업데이트 버전을 살펴보니까 두 단계 올랐네요. 이전 버전은 4.1.14 였고 무려 한 달 만에 진행이 된 업데이트였네요. 그런데 저는 바로 하지 못하고 하루가 지난 다음에 했습니다. 요즘 많이 느려져서 죄송합니다.^^;;

 업데이트를 하고 이틀동안 조금 이상했던 부분을 봤더니 역시 아직은 안정화가 안된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그 부분은 앱으로 봤을 때 방문자 보다 글의 조회수가 월등히 많다는거. 이건 왜 그럴까요?? 아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오늘은 8월의 마지막 날 입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로운 9월 신나게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