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뱃살!! 우리 헤어지자! 그래서 난 오늘도 운동을 한다. @새마을휘트니스 둔촌점


 4월의 마지막 토요일도 끝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어떻게 지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운동을 하고 왔습니다. 이번주도 운동을 열심히 하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원래 운동 스케줄은 '월화목금 + 토 또는 일' 이렇게 4~5일 인데 그걸 지키기는 쉽지 않네요.

 이번주는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에 모임이 있어서 운동을 못해서 오늘 일정을 채웠습니다. 가기까지 참 힘들었는데 다녀오고 나니까 개운하네요. 내일은 집에서 홈트를 해야겠습니다.^^

 


웰리고의 리얼죽 귀리웰리고의 리얼죽 귀리



 운동 가는 길에 새마을휘트니스에서 선물로 받은 웰리고 Wellygo의 리얼죽 귀리를 먹었습니다. 역시나 설탕과 첨가물이 0%라 맛은 참 정직했습니다. 또 월요일에 먹을겁니다. 운동 가는 길에.^^


 


한가하다..한가하다..



 토요일이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새마을휘트니스 둔촌점은 무척이나 한가했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위치의 런닝머신을 뛸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런닝머신을 5분이상 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20분 이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뱃살과 이별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5년이상 함께 했지만 이제는 이별을 해야 겠어요. 절 너무 귀찮게 하네요.

 


베둘레햄베둘레햄






 운동기구에 앉아서 앞에 있는 거울을 봤는데... 보이시나요 제 뱃살들... 제가 5분이상 안하던 런닝머신을 왜 20분 이상 하는지 이해가 가시죠.  저 모습이었습니다.

 5년정도 아무런 운동도 안하고 하루에 10시간 이상씩 의자에만 앉아 있었더니 이런 체형이 되었네요.
 이제 운동 한지 한 달이 되어가네요. 남은 11개월 동안 열심히 운동해서 지금의 반으로 만들어 보렵니다.^^

 


샤워 끝~~샤워 끝~~



 운동을 하고 샤워를 하면 개운 합니다. 다행히도 날씨 좋은 토요일이라 탈의실에도 사람이 없어서 거울보고 셀카를 찍어봤습니다. 이제는 집에 가서 인기가요를 보고 쉬다가 잠 자야겠습니다. 토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