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0180417 일상 :: 부산과 광주에서 온 택배~



 20180417 어제는 아침부터 우체국에서 카톡이 왔습니다. '10-13시 사이에 배달 됩니다.' 라는 내용을 확인을 하고 폰을 놔뒀는데 조금 있다가 같은 내용의 카톡이 또 울려서 저는 중복이 된건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저에게 오는 택배가 2개. 그런데 저를 당황시켰던건 배달을 해주시는 집배원분도 다른분 이었습니다. 왜 다른분이 오는걸까요? 궁금하네요.

  


두개의 택배두개의 택배



20180417에 시간차를 두고 받은 두개의 택배 입니다. 위에 있는 상자는 광주에서 온거고 밑에 있는 상자는 부산에서 왔네요. ^^
둘다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규격상자 일텐데.. 아래에 있는 상자가 약 1cm 정도 더 컸습니다. 왜??

 


광주에서 온 택배광주에서 온 택배



먼저 위에 있던 광주에서 온 택배 상자를 열었습니다. 요놈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궁금하시면 아래를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아이폰



 광주에서 온 택배는 아이폰 입니다. 그런데 상자를 보니까 iPhone 8이라고 적혀 있네요. '이거이거 잘못온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상자를 열었더니 저의 걱정은 기우였습니다. 상자만 아이폰 8 이었습니다.^^

 iPhone 6를 중고로 구매한 이유는 동생의 폰을 바꿔주기 위해서 입니다. 현재 SK 온가족 할인으로 묶여있어서 기본료 50% 할인을 받긴 하지만 데이타가 200mb 라서 혜택이 좋은 LG U+ 알뜰요금제로 바꾸려고 했더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5는 지원이 되지 않아서 중고로 아이폰 6를 구했습니다. LG U+는 iPhone 6 이후 모델만 지원을 한다고 하네요. 물론 지인의 도움으로 상상도 못할 정도의 저렴한 금액으로 아이폰 6 64GB를 구했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정상 작동정상 작동



 상자를 개봉하고 충전과 동시에 작동여부를 확인했습니다. 이걸 저에게 인계해주신 지인분이 여자분이라 상태는 초 A+. 엄청 깨끗하게 사용을 하셔서 동생이 사용하기에 더없이 좋겠더라구요. 이제 동생이 번호이동만하면 되겠습니다.

 


부산에서 온 택배부산에서 온 택배



 부산에서 온 두번째 택배 입니다. 이 택배는 블로그 이웃님이 보내주신 택배 입니다. 상자 안에는 뭐가 들어있을까요? 궁금하시죠... 라고 썼는데 '내용물 : 책' 이라고 적혀 있네요. 맞습니다, 책 입니다.

 


북포스 '실천독서'북포스 '실천독서'



두번째 택배는 북포스에서 발행한 '실천독서' 입니다.



얼마전에 블로그 이웃인 '노을'님이 책 나눔 이벤트를 하셨습니다. 평소에 노을님의 포스팅을 보고 공감만 누르다가 책 나눔 이벤트를 하신다기에 염치 없게도 댓글을 달고 참여를 했는데 운 좋게 포함이 되었나 봅니다. 감사합니다.
실천독서를 읽고 그동안 얼마나 생산적인 독서를 했는지 되짚어봐야 겠습니다.

20180417은 이렇게 두개의 택배를 받고 굉장히 기분이 좋은 하루 였습니다. 그럼 오늘은 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