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동영상 매장을 처음 보았다. 티몬의 TV ON!!

 며칠전에 티몬 앱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저는 처음 보는 서비스가 있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서비스가 시작된지는 꽤 된것 같은데 티몬은 거의 사용을 하지 않아서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동영상 매장 요거 신기하네요.ㅎㅎ

 


티몬 업데이트티몬 업데이트



티몬 앱의 업데이트. 사람들은 많이 사용을 하는것 같은데 아이폰 사용자들의 평점을 좋은편은 아니네요. 왜??

 


새로운 기능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날짜를 보니까 1일 전.. 그럼 4일에 업데이트가 되었나봅니다. 저는 5일에 했는데. 업데이트 내용은 '동영상 전용 매장인 TV ON을 새롭게 단장', '봄을 맞아 패션, 뷰티 카테고리 정보와 UI 변경' 인듯 합니다. 끝부분의 내용이 잘려서 확실히 알수는 없지만 그래도 짐작해 봤습니다. 근데 저런 내용들은 왜 짤린 상태로 업데이트가  되는걸까요?

 저는 TV ON을 처음 보는데 꽤 오래전 부터 제공이 되었었나봅니다. 인터넷 쇼핑을 하더라도 티몬은 이용을 안하고 모바일이 아닌 PC로만 하다보니 이제서야 동영상 매장을 알게 되었네요.

 


TV ONTV ON



 티몬 앱을 실행하면 메인 중간 부분에 'TV ON'이 보입니다. 그럼 망설이지 말고 터치 하세요. 하지만 구매는 신중하게. ^^
그럼 동영상 매장으로 화면이 바뀌고 오른쪽 위에 플레이버튼이 있는 제품들이 나타납니다. 저 버튼이 있으면 동영상 매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천천히 둘러보세요.^^




 처음 보는 동영상 매장이라 신기하긴 했는데 아직은 사용함에 있서 조금 불편한점이 있긴합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편리해 지겠죠. 그럼 갑자기 쌀쌀해지긴 했지만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