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티빙과 TVing 연동되는 네이버TV NaverTV

 오늘은 오랜만에 포스팅을 2개나 합니다. 그런데 두번째도 네이버와 관련된 내용이네요. 사실은 한번에 하려고 했는데 포스팅 갯수 늘이려고 일부러 두개로 나눴습니다. ㅎㅎㅎ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서비스중 하나인 #네이버TV 업데이트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어제 Naver Blog 앱과 같이 했는데 네이버TV는 블로그 앱 보다 12시간 먼저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었네요. 그럼 이번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뭐가 달라졌을까요~~





2.2.24 업데이트2.2.24 업데이트



 네이버TV 업데이트는 두가지. 하나는 '안정화' 또 하나는 '티빙 지원 예정' 이네요. 티빙이 연동이 되면 어떤 시너지가 생길지 벌써 부터 궁금해지네요. 어차피 네이버, 티빙 모두 CJ 계열이라 연동은 크게 문제 될것 같지는 않네요. 그럼 4월 부터는 모바일 기기에서 TVing 앱을 지워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Naver TV 에서는 지금처럼 짧은 클립만 볼 수 있게 되는걸까요?? 그래도 두개는 태생이 다른 서비스라 두개 다 놔둬야겠쬬..^^;;


 


새로운 기능새로운 기능


버전 기록버전 기록



 티빙 지원과 안정화 이외에 기능이 더 있을까 했는데 없네요. 그래도 새로운 기능 추가와 안정화는 나쁘진 않지만 여전히 앱 사용이나 PC에서의 사용을 불편하긴 마찬가지 입니다. 일반 사용자의 편의도 생각해서 조금더 직관적으로 바뀌길 기대해 봅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