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아싸 마이핀플러스 MYPINPLUS 지지서명 이벤트 당첨. 상품은 무려 3축 스마트폰 스테빌라이져 = 짐벌.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와디즈에서 진행했던 무선 마이크인 #마이핀플러스 페이스북 지지서명 이벤트 결과를 오늘 봤습니다. 2차 이벤트에 참여를 했었지만 개별 연락이 없어서 안된줄 알았는데 오늘 받은 메일에 있는 당첨자 명단을 확인해 보니 마지막 3번째로 당첨이 되었네요. 굉장히 기쁩니다. 이 제품 펀딩에는 참여를 할까말까 고민을 하다 결국엔 마감일을 놓쳐서 참여는 하지 못했습니다. 안타깝습니다.

 


이벤트 당첨 메일이벤트 당첨 메일



 마이핀플러스를 관심 품목으로 저장을 했더니 새로운 소식이 있을 때 마다 메일로 알려주네요. 이번 메일은 #MYPINPLUS 페이스북 지지서명 3차 이벤트 당첨자 발표 메일이었습니다. 저는 2, 3차 이벤트에 응모를 했었습니다. 그럼 당첨자 명단을 함 볼까요?



참여 이벤트와 선물참여 이벤트와 선물



 저는 600% 달성시 오픈이 되는 2차 이벤트와 800% 도달시 오픈되는 3차 이벤트에 응모를 했었습니다. 2차 이벤트 응모 하고 추첨일이 한참이 지났음에도 개별 연락이 없어서 안된줄 알고 3차에도 응모를 했던거죠. 그런데 오늘 받은 3차 이벤트 당첨자 발표 메일에는 기존의 1, 2차 당첨자 명단도 함께 공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누가누가 당첨이 되었는지 당첨자 명단을 보는데 이게 웬열~~ 2차 당첨자 명단에 저의 이름이 똻!! 그것도 마지막에 있네요. 상품은 무려 '3축 스마트폰 스테빌라이저(짐벌 = gimbal)' 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당첨에 너무너무 설레고 기분 좋으네요.




유투브 추첨 장면유투브 추첨 장면



 추첨 영상도 있어서 봤더니 78명 응모 했는데 저는 77번 이었네요. 럭키 7이 두개!! 그 기운을 받았는지 마지막 3번 째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영상으로 다시 보니 더 실감이 나네요. 영상까지 확인을 하고 '마이핀플러스' 이벤트 담당자 메일로 확인 메일을 보냈습니다. 상품이 언제 배송이 될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마이핀플러스마이핀플러스



 마이핀플러스가 무엇인지 궁금해 할 분들을 위해 아래에 홈페이지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펀딩에는 참여를 하지 못했지만 저는 실판매가 시작이 되면 다시 고민을 해야겠습니다. 이유는 편딩 가격과 많은 차이가 있을것 같거든요. 진즉 할 걸....ㅠㅠ


마이핀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mypin.biz/ko/mypin/


 그럼 모두 즐거운 설 되시기 바랍니다. 안전운행 하시고 졸음이 오면 졸음 쉼터나 휴게소에서 쉬었다 가시기 바랍니다. 졸립다고 갓 길에서 쉬지 마세요. 갓 길은 절대 안전지대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