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째 에커나(에버노트 커뮤니티 나이트)가 동그라미재단 '모두의 홀' 시작됩니다.

Posted by DaN's a.k.a DaN
2017.10.22 12:02 DaN's 관심사/에버노트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위와 같은 고민으로 지난 6월 한국의 에버노트 공인 컨설턴트(ECC)와 커뮤니티 리더(ECL)들이 뭉쳐서 만든 공유 모임인 '에버노트 커뮤니티 나이트'(이하 '에커나'로 쓰겠습니다.)가 벌써 5번째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무료이니까 오셔서 유익하고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발표자 라인업발표자 라인업



이번 10월에는 발표자가 5분이나 됩니다. 그 중에 저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 저는 아주 짧게 간단한 팁과 에버노트의 업데이트 부분에 대해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먼저 입문자를 위한 초보팁은 박진희 ECL님이, 김동원 ECC는 다양한 활용팁을 담백하게 이야기 해주실듯 합니다. 이번 에커나에서 하일라이트는 스페셜로 나오시는 '구기모, 하지은' 두 분 입니다. 구기모님의 스마크워크 강의와 세미나를 들은 경험이 있는 저로서는 이번 발표도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지은님은 저도 궁금하네요. 그래서 돌아오는 수요일에 확인하러 갈겁니다.



※ 발표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본인만의 노하우나 활용팁을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하세요. 다음은 당신입니다.



동그라미재단 위치동그라미재단 위치



위 지도를 보시면 확실히 역삼역에서 가깝습니다. 지난 9월에도 같은 장소인 동그라미재단' 모두의 홀'에서 4번째 에커나가 진행이 되었었죠. 그때 저는 지도를 대충 보고 '선릉이랑 역삼이랑 중간이네.' 하는 생각으로 선릉에서 내려서 걸어갔는데.. 제 선택이 잘못되었다는. 역삼이 훨씬 가깝습니다. 그러니 도전정신 발휘하지 마시고 역삼에서 내려서 모임장소인 동그라미재단까지 오시기 바랍니다.

그럼 돌아오는 수요일(25일) 19:00 시에 동그라미재단 '모두의 홀'에서 뵙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