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한 입 먹은 사과

iOS가 11.0.3 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 포스팅은 애플의 모바일 OS인 iOS 업데이트가 주제 입니다. 11.0.2로 업데이트가 된지 일주일만인 12일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일주일만에 진행 된 update 라니. macOS도 그렇고 요즘 애플의 운영체재는 예전에 잡스횽님이 있을 때 보다 더 못한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릴리스는 어떤 내용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아이폰 7 시리즈에 대한 수정아이폰 7 시리즈에 대한 수정




이전 11.0.2에서는 아이폰 7 시리즈에 문제가 있었나봅니다. 저는 아직 아이폰 6 사용자라 몰랐던 부분이네요. 저는 이번에도 아이튠즈와 연결을 해서 업데이트를 하지 않고 폰에서 바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사실 두번째 정품이 아닌경우는 iPhone 6s가 아니라도 발생을 합니다. 제가 갖고 있는 아이폰 5도 사설에서 교체를 했는데 터치가 아주 지 멋대로입니다. 물론 복불복이라고 하시겠지만 가격이 저렴하면 아무리 업체에서 정품이라고 해도 카피제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업데이트 완료업데이트 완료



12일 저녁 늦게 시작해서 13일 아주 일찍 업데이트가 완료가되었네요. 시작하면거 6분 남았다고 하더니 결국엔 50분정도 걸렸습니다. 이번 iOS 11로 올라오면서 많은 분들이 배터리 광탈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아직 그런 현상은 없었습니다. 역시 모든 IT 기기는 복불복인가요?? ㅎㅎ

그럼 모두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