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다이소 버전의 안드로이드용 OTG

[ IT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벌써 9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시간 굉장히 빠르네요..

거기다가 개천절까지 있어서 연휴라고 합니다. 저는 이미 방콕이지요~~^^


방콕 전에 또 다이소라는 던전에 다녀왔습니다. ㅠㅠ

역시나 이번에도 빈손으로 나오지 못했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손에는 이미....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안드로이드폰에 연결해서 USB 기기를 연결할수 있는 OTG 입니다.

인식이 잘 될런지는 둘째 치고 저는 안드로이드폰이 없는데 가격이 참 착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사람은 주위에 많으니까 조만간에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제품명 : 스마트폰 OTG 변환젠더

품번 : 68948

가격 : 1,000 원


이 OTG를 이용해 연결할수 있는 기기들은 USB를 연결할수 있는 기기면 모두 O.K!!

(키보드, 마우스, USB 메모리 등등)


그럼 다이소라는 던전에서 구매한 제품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아주 친절하게 품번과 품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상자 앞면에는 다르게 적혀있으니까 반드시 뒷면에 품질표시를 확인하세요^^

이 부분은 다이소에서 통일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상자에서 꺼낸 OTG 입니다.

가장 긴 곳의 길이는 SD 카드의 길이와 비슷합니다.

크기도 그리 크지 않아서 휴대하기에 간편하겠지만 잘 보관을 해야지 않그러면 분실의 위험도 있을듯 합니다.




아..OTG 변환젠더의 크기가 그리 크지 않은데 비교 대상이 없네요...

꼭 사진을 찍고 편집을 다 한다음에 후회를 하네요... 다음번에는 반드시 비교를 해서 사진을 찍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법을 금속으로된 안드로이드용 핀을 기기 충전포트에 연결을 합니다.

그리고 반대쪽 USB 포트에 연결항 기기를 연결하면 됩니다.


전에 지인이 마우스를 연결해서 사용하는걸 봤는데 터치대신 클릭이 먹더군요.

저도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싶습니다. 조만간에....^^;


이렇게 9월의 마지막 포스팅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제품으로 마무리를 하네요.

잇님들 행복한 10월 맞이하세요~~~^^

연휴 잘 보내시구요. 다이소는 멀리하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