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Born To Read 신한카드로 책값 부담을 덜어보자.

[ INFO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벌써 주말로 넘어가는 1차 관문인 수요일이 되었습니다. 다들 다들 파이팅입니다.


요즘 책을 읽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저도 책을 읽으려고 항상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책을 읽으려고 해도 요즘은 책값이 만만치 않습니다. 잇님들도 동의 하시죠.^^

그래서 저는 관심있는 분야의 책이 나오면 서평이벤트를 많이 응모합니다. 덕분에 상반기에는 여러권 읽을수 있었습니다.


본론은 이게 아닌데...ㅎㅎㅎ

오늘 포스팅은 서점 알라딘에서 책을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는 카드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 알라딘에서 보낸 메일 



알라딘 단골 멤버십카드 출시! 15% 결제 할인 + 중고매장 10% 추가 현장 할인

이라는 제목으로 알라딘에서 메일을 한통 받았습니다. 책을 좋아하고 많이 읽으려는 저에게는 땡기는 제목이었습니다.
그래서 내용이 궁금해서 메일을 클릭해서 내용을 봤습니다.





Born to Read 신한카드는 신규와 기존회원으로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은 상당히 깁니다.

9월 1일 ~ 10월 31일까지 두달입니다.

저는 기존에 다른 신한카드가 있어서 기존회원으로 신청을 했습니다.(그래도 마지막 확인차 상담원분이 전화 합니다..)
 
Aladin 온라인 및 중고매장 15% 결제일 할.인
전국 작은책방 & 중고서점 15% 결제일 할.인
유니클로, H&M, Zara 10결제일 할.인
CGV 예매시 5,000원 결제일 할.인
KFC 20% 결제일 할.인
택시 10% 결제일 할.인

다양한 혜택이 있지만 그래도 저는 서점에서의 15% 할인이 가장 맘에 들고 좋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보니까 현장이 아닌 결제일 할인(=청구할인) 입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알라딘 단골 멤버십카드 Born to Read 신한카드 가입시 혜택



card 가입시 혜택에 더해서 별도의 이벤트 혜택이 또 있습니다.

aladin 중고매장 할.인 멤버십 또는 적립금 5천원 증정 or aladin 적립금 5천원 캐시백
aladin 플레티넘 6개월 제공
Born to Read 전자도서관 무료 이용 (2018년 12월 31일 까지)

위 혜택들은 card 발급 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aladin에서 첫 결제시 가능한 혜택들입니다



▶ 알아둬야 할 점



먼저 card의 연회비가 발생이 됩니다.
국내용은 1만원, 해외 겸용은 1.3만원 입니다.
그리고 할.인 혜택은 전원 실적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단, 신규가입자는 전월 실적과는 상관없이 1만원의 한도가 생기네요.

여기서 궁금증이 하나 생기는데.. 전월 실적은 해당 card의 사용실적이겠죠... 사용빈도를 바꿔야겠네요.



▶ 혜택이 있는 전국의 작은책방 & 중고서점




▶ 나가면서


 저는 기존의 card가 있어서 발급이 쉬웠지만 요즘 card 발급 받기가 상당히 까다로워졌다고 합니다. 그래도 기존의 shinhan card 회원이시라면 책 구입용으로 하나 더 발급을 받으시는것도 좋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어차피 한도는 같이 사용하면 되니까 큰 부담은 없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유니클로, H&M, Zara 의 옷을 구매 할때도 혜택을 받을수 있고 택시도 할.인이 되니까 사용 빈도는 높아질것같습니다.


 그래도 가장 중요한건 무절제한 카드 사용은 가계에 상당한 부담으로 돌아오니 계획적인 사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