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나무로 만든 알파벳으로 분위기 전환을 했다. 감사합니다 비비앤수님~~


 지인 중에 가구를 하시는 '비비앤수'님이 계십니다. 그런데 비비앤수님이 어느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나무로 만든 알파벳을 나눠주신다고해서 염치불구하고 손들어서 받았습니다. 방에는 옷이랑 책뿐이 없었는데 받아서 책장에 올려놨더니 나름 분위기 있고 좋습니다.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비비앤수님의 블로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알파벳알파벳



 나무로 만든 알파벳을 6개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무작위로 주실줄 알았는데 원하는 단어 말하면 준다고 하셔서 이야기를 했더니 저렇게 원하는 알파벳을 주셨습니다.

 


나무로 만든 알파벳, 이걸로 뭘 만들까나무로 만든 알파벳, 이걸로 뭘 만들까



 저는 두 단어를 이야기 했는데 거기에 필요한 알파벳이 6개. 그래서 이렇게 받았습니다. 
A 3개, D, N, K 하나씩. 이걸로 뭘 만들까요?? 궁금하시죠.^^

 


짜자잔~~ 제 이니셜 입니다.짜자잔~~ 제 이니셜 입니다.



 짜잔~~ 완성했습니다. 특별히 접착제를 바른다던가 하는게 아니라 그냥 세우기만 하면 됩니다. 이미 다 알고 계신가요?? ^^;; 조합은 바로 제가 사용하는 이니셜~~ 


원래는 소문자도 쓰는데 대문자만 있다고 하셔서 대문자로만 받았습니다. 그래도 책장 위에 올려 놓으니까 분위기 살던데요.^^
 


책장위에 살포시~책장위에 살포시~



 저 책장도 5년은 더 된것 같네요. 5개 구매해서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는 조립식 책장. 책 앞에 비비앤수님이 주신 글자를 이렇게 두니까 방 분위기가 조금 바뀐것 같습니다. 나도 방에 소품을 놨구나.. 하는 그런 느낌.^^

근데 저 책장의 책들을 보니까 아직 읽지 못한 책들이 보이네요. 그 책들도 올해안에 다 읽어야 겠네요. 다시한번 비비앤수님의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