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에버노트

안정화에 신경쓴 iOS용 에버노트 8.9 업데이트 :: Evernote 8.9 update for iOS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어제는 맥용 에버노트, 오늘은 iOS용 에버노트 포스팅을 하네요. 어제 맥용 #Evernote 포스팅을 하고 아이폰 앱 업데이트가 있어서 봤더니 iOS evernote도 포함이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포스팅을 위해 화면 캡처를 하고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지난번 8.8로 업데이트에서는 표만들기라는 획기적인 기능이 추가가 되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는 어떤 기능이 추가가 되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됩니다.



업데이트 알림업데이트 알림



 iOS용 에버노트 업데이트 내용 '다양한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 입니다. 설마 이게 전부는 아니겠지 하면서 업데이트 대신 터치를 했습니다.




더이상의 내용은 없었다더이상의 내용은 없었다



 그런데 웬열... 새로운 기능에도 '다양한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이란 문구만 적혀 있네요. 아닐거야 하면서 더 자세히 보기 위해 버전 기록을 터치했습니다. 아... 이번 버전은 위 내용이 전부네요. 그런데 이상한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이전 버전이 8.8.1 입니다. 제가 최근에 작성했던 버전은 8.8 이었는데... 제가 중간에 깜박 했나봅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이전 버전인 8.8.1 릴리즈 내용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8.8.1 버전은 제가 마지막으로 썼던 8.8 내용과 똑같네요. 8.8 릴리즈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에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길지 않으니까 한 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018/01/21 - iOS 버전 에버노트 8.8로 표를 만들어보자. :: Evernote 8.8 update for iOS


 큰 변화는 아니지만 버그 수정과 성능 개선이 있었던 8.9 버전.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알고 있는 버그와 모르고 있는 버그들이 하나하나 고쳐서 완전 사용하기 편한 에버노트가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