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저렴한 FullHD 토이캠 IDV

Posted by DaN's a.k.a DaN
2017.11.17 18:13 DaN's 관심사/IT & 키덜트


[개봉기] 저렴한 FullHD 토이캠 IDV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얼마전에 메일을 하나 받았는데 거기에 아주 저렴하고 재밌는 제품이 눈에 띄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10월 마지막 주에 예약을 받고 11월 3일에 배송 시작되는 스케줄이었습니다. 이것 역시 배송은 아주 느렸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공개한 스펙이 괜찮아서 용서가 되었답니다. 그럼 내용물을 볼까요.




익숙한 자태익숙한 자태



참 대륙의 판매자들은 한결같습니다. 이 봉투는 공구를 하는 걸까요?? 이제는 익숙을 넘어서 공급자가 누구인지 궁금해지기 시작하네요. 내심 공급자가 부러워지려고 합니다. ㅎㅎ




IDVIDV



토이캠 IDV 입니다. 회색 비닐이외에 포장은 1도 없이 바로 이렇게 주문한 제품이 나옵니다. 뭔가 당황스러움이 +1 상승했네요.

박스 구성은 있어보이려고 노력은 한것 같은데 뭔가 부족한듯 합니다.


구성품구성품



토이캠의 구성을 이렇습니다.




융은 렌즈를 닦으라고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 융을 사용 할 일이 있을까요?? 적당한 파우치를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본체 구조 I 정면본체 구조 I 정면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면부에는 카메라 렌즈와 간략한 상태를 알 수 있는 액정이 있습니다. 저 액정을 통해서 메모리의 잔량을 추측할수도 있습니다.

위 사진은 메모리카드를 꼽지 않은 상태에서 전원을 켠 상태 입니다. 메모리가 없다고 표시를 해주네요.


본체 구조 II 옆본체 구조 II 옆



옆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본체를 충전 할 수 있는 충전 포트, 마이ㅋ, 전원 / 촬영 버튼, 그리고 mode 선택 스위치가 있습니다.

'전원 / 촬영' 버튼은 누르고 있는 시간에 따라 다르게 사용이 되어집니다. 전원을 켜거나 끌때는 길게, 녹화나 녹음을 할 때는 짧게 누르면 각 기능들이 작동을 합니다.
mode 스위치는 녹화나 녹음 둘 중 한 곳에 위치하고 사용을 하면 되네요.

저의 주 목적은 촬영이라 이 스위치가 이동을 할 일은 없는듯 합니다.


본체 구조 III 위 아래본체 구조 III 위 아래



본체의 위, 아래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위에는 현재 상태를 표시해주는 LED가 있구요 그 옆에 마이크가 있습니다. 아래에는 메모리카드를 넣을 수 있는 슬롯이 있습니다.


본체 구조 IV 뒷면본체 구조 IV 뒷면




뒷면은 아주 심플 그 자체 입니다. 그냥 무언가에 걸 수 있는 클립이 전부 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아주 재밌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 비밀은 바로 아래에 ⬇⬇⬇



마그네틱마그네틱



그 비밀은 바로 자석(?) 입니다. 클립을 떼어내면 살짝 돌출된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이 자석이라 오른쪽 사진 처럼 철제에 딱 붙습니다. 이래저래 참 재밌는 장난감이 될듯합니다.



설정 샷설정 샷



이건 스타벅스에 간김에 괜히 설정으로 함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보면 좀 괜찮아 보이는데 실물을 보면 '아.. 중국산 저렴이구나.' 하는 느낌이 퐉퐉 옵니다.

이렇게 저렴하지만 재밌는 FullHD 토이캠인 IDV 개봉기를 적어봤습니다. 이 제품의 좌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덧들로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예판을 했어서 재고가 있을지는 장담 못하겠습니다.^^

그럼 슬슬 퇴근 준비 하시고 불금 보내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