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스타벅스의 플래너 대전이 시작됐다. 2018 Starbucks planner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어제 그러니까 10월 27일 '2018 Starbucks 플래너 이벤트'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저의 도전도 함께 시작이 되었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올해도 역시 초반 일주일안에 성공을 하면 스타벅스 플래너가 1+1 입니다. 저는 1+1에 도전을 합니다. ㅎㅎ

도움 주실분들은 주저마시고 도움 주십시오. 감사히 받겠습니다.^^





프리퀀시 시작프리퀀시 시작



올해도 약 2개월간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이 됩니다. 하지만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늦으면 플래너 대신 무료음료 쿠폰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엄청난 차이죠. 다 모았다면 서둘러서 교환을 해야 합니다.




기다려라!!기다려라!!



제가 노리는건 바로 더블 planner 이벤트 입니다.
초반 일주일 안에 프리퀀시를 다 모아서 교환을 하면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 그런데 이게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7일동안 17잔을 마셔야 하거든요. 하루에 약 2.5잔을 마셔야 합니다. 1년동안 마실 커피의 30%는 이때 마시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스타벅스 음료를 마시기는 하는데 수첩에는 관심이 없다 하시는 분은 언제든 저에게 기부해 주세요. 감사히 받겠습니다.^^;


시작시작



저도 27일 당일 함께 시작을 했습니다. 앞으로 16잔 남았네요. 생각만해도 배가 부르고 또 빨간색을 채우기 위해 마셔야 하는 맛없는 음료를 생각하니까 답답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시작 했으니까 3잔은 눈 딱 감고 마셔야겠네요. 내일은 스벅에 들려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카에게 줄 크리스마스 코트너 입니다. 이게 그 스노우볼(?) 맞나요?? 그거랑 느낌이 비슷해서 샀습니다. 조카가 좋아하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