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018 스타벅스 플래너 이벤트가 시작된다. :: 2018 Starbucks Planner Evern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최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작년에도 이때쯤 시작을 한것 같아서 제 네이버 블로그를 검색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2016년 10월 28일 부터 시작이 되었더라구요. 슬슬 준비해야겠습니다.





스타벅스 페북스타벅스 페북


최근 스타벅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모습을 드러내 2018 starbucks 플레너들의 사진입니다. 올해는 5개로 늘었네요.
매년 별다방 플레너 이벤트에서 고민이 되는건 속지의 내용입니다. 저는 주간, 월간 계획이 많은것 보다는 메모가 많은 종류의 다이어리 또는 플래너를 좋아합니다. 일단 스티커를 모으면서 내용물을 봐야겠습니다.

물론 핑크는 반드시 get 할겁니다. 반드시!! 2018 planner는 3가지의 사이즈가 있네요. 작년에는 핑크와 민트가 가장 큰 사이즈였는데 올해는 핑크만 제일 큰 사이즈네요. 그리고 보통의 사이즈는 '네이비, 파스텔톤의 하늘색, 레드' 작은 사이즈는 옐로로 총 5가지 색상이네요. 다 갖고싶네요. ㅎㅎ


파스텔톤의 색깔파스텔톤의 색깔


2018 스타벅스 플래너의 색상은 봄봄 느낌이네요. 이거 갖고다니면 부드러워질라나요?? ^^;






사이렌 오더 이벤트사이렌 오더 이벤트


2018 Starbucks 플래너 이벤트를 알아보려고 별다방 홈페이지를 열어봤는데 아직 정보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뜻밖의 이벤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위 기간동안 사이렌오더로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별을 하나 더 준다고 합니다. 아포가토와 푸드등 몇몇 제품은 제외가 되네요.

그런데 여기서 궁금증이 하나 생기네요. 분명이 영수증 당 추가 별 1개가 적립이 된다고 하는데 두개의 음료를 주문 할 때 시간차를 두고 따로 주문을 하면 또 추가가 되는건지.. ID당 1회가 아니니까 내일 한번 시도를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