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올해도 구경가야지~~ KITAS(키타스) 2017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며칠전에 지름과 관련된 메일을 한 통 받았습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P&I 와는 다른 전시회인 'KITAS(키타스) 2017' 엄청난 지름신들이 있는 전시회죠. 저도 작년에 갔다가 엄청난 지름을 참았는데 결국 같이 간 형님이 엄청 질렀다는. 그래서 제가 참을수 있었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지름신 강림하는 전시회 인데 올해도 사전등록을 하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그래서 올해도 저의 인내심을 시험하기 위해 사전등록을 했습니다. 저 처럼 모바일,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사전등록하셔서 무료로 관람도 하시고 본인도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KITAS(키타스) 2017

일자 : 2017. 08. 10(목) - 12(토)

장소 : 코엑스 1층 B홀






KITAS 2017에 가야하는 이유를 3가지 들었네요.


'얼리어답터를 가슴뛰게 한다!  인터넷에선 볼 수 없는 가격! / 다채로운 이벤트!'


참고로 세번째 다채로운 이벤트는 일정표를 참고하셔서 가셔야 합니다. 항상 진행되는게 아니거든요.^^


 키타스 2017의 전시 품목들을 보니 키덜트들의 관심을 끌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VR, 스마트 헬스케어, 드론, 모바일 액세서리, 스마트 모빌리티, 웨어러블 디바이스, 일렉트로닉 가젯' 등이 관심이 갑니다.


올해는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


기대가 됩니다. 아주 무더운 8월에 열리는 전시회이긴 하지만 함께 하실분 계시다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지금 빨리 신청하세요.^^





입장료는 그리 비싸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사전등록 + 온라인 공유'를 하면 무료로 관람할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은 바로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등록 신청을 하면 입장료 5,000운 중에 3,000 원이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온라인 공유를 하면 남은 2,000 원도 할인이 됩 되어서 무료로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괌람등록 신청을 마치면 온라인 공유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여기서 본인이 많이 사용하는 SNS를 선택해서 공유를 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가 관람등록을 마쳤을때 나타나는 이미지 입니다. 아래에 보시면 많은 SNS 매체가 있죠. 페북, 인스타, 카스, 유투브, 빙글, 네이버 카페,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트윗' 본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매체를 이용해서 공유를 하시면 무료로 키타스 2017을 무료로 관람 할 수 있습니다.




관람등록이 끝나면 입력한 이메일로 접수 완료 메일이 날아옵니다. 이 메일에서도 온라인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신청 확인 메일과 공유를 했다는 걸 입장시에 보여줘야 하는데 공유 한 내용을 어떻게 확인 시켜줄건지는 잘 생각을 해봐야 겠습니다. 확인 메일을 갖고 있다가 입장 전에 공유해서 확인을 시켜줄것인지, 아니면 저 처럼 본인이 운영하는 SNS에 포스팅을 해서 확인을 시켜줄것인지 말이에요.



그럼 남은 연휴 잘 보내기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