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쌩유 구글 애드센스야~~ 수정했다.

[ IT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어제 한통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어디서 온 편지일까~~~??

헐... 웬열... 구글에서 편지가왔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아... 애드센스 때문에 우편물을 보냈네요.

어떤 내용인지 점점 궁금해집니다. 빨리 뜯어봐야겠습니다.






아.... 애드센스 지급에 뭔가 문제가있어서 동봉된 PIN 번호를 입력하라네요..

설정하는 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애드센스 로그인을 한 다음에 톱니바퀴를 눌러서 계정정보에서 주소 인증에 PIN을 제출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에게 필요한 부분이니까 바로바로 제출을 해야겠죠.^^





로그인을 했습니다. 역시.. 우편물이 올법도 합니다.

이미 알림이 있었는데 접속을 안하다 보니 모르고 있었네요.

쏴뤼~~ 구글~~






이 핀은 보름전에 생성이 되었네요.

생성된 핀번호는 왼쪽 아래 입력칸에 입력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개인설정으로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을 하면 끝~~~

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지급 설정을 하려고 했는데 자격 미달이네요..


$ 10이 넘어야 결제 수단을 결정할수 있는데 아직 넘질 못했습니다.

어찌하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 를 넘을수 있을까요??

또 공부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