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해피칼리지 1기 강사의 밤 다녀왔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휴넷캠퍼스 에서 #해피칼리지 강사의 밤 행사가 있어서 참여를 했습니다. 이번 강사의 밤은 지난 9월 부터 10월까지 한달동안 해피칼리지 1기 강사분들의 공개경연이 끝나고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이는 날 이었습니다. 이 날에 경연에서 10명 안에 든 분들의 시상도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그 10명 안에 저도 포함이 된걸 지금도 감사를 드립니다.

 



휴넷캠퍼스휴넷캠퍼스



 지난 늦여름 해피칼리지 1기 OT 때 한 번 와봤다고 이번에는 머뭇거림 없이 휴넷캠퍼스로 향했습니다. 입구를 향해 계단을 내려가는데 창에 커다랗게 현수막이 붙어 있더라고요. 해피칼리지가 뭔지 모르는 분들이 더 많겠지만 저는 괜히 뿌듯함에 으쓱하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준비된 다과준비된 다과



 7시 부터 시작인데 앞의 교육이 5시에 끝나서 일찍 간다고 갔는데... 6시가 조금 넘어 도착한 휴넷캠퍼스에는 이미 두 분의 강사님이 도착하셔서 담소를 나누고 계셨습니다. 완전 놀랬습니다. 
 그리고 푸짐하게 준비된 음식을 먹으면서 허기진 배를 채우면서 먼저 오신 분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었습니다.

 





강사의 밤 시작강사의 밤 시작



 7:30분 드디어 강사의 밤이 시작 되었습니다. 첫 순서는 휴넷의 조영탁 사장님의 축하 영상 메시지 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공개 경연을 숫자로 분석한 내용도 발표가 되었습니다. 약 한시간 가량 공개 경연의 과정과 선발 기준, 결과를 듣고 결과 보고 시간은 끝이 났습니다.
 많은 분들이 해피칼리지 1인대학에 관심을 갖어 주셨고 응원도 많이 해주셨었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베스트 오브 베스트



이번에 최고의 강사가 되신 '메신저 해강'님은 멀리 창원에서 올라 오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하지만 차 시간 때문에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서울에 오시면 다신 한 번 뵈었습면 좋겠습니다.

 


깨알 선물깨알 선물



 강사의 밤을 마치고 돌아오는데 깨알같은 선물도 받았습니다. 조영탁 사장님이 쓴 '행복 컴퍼니 휴넷 스토리', 휴넷 CEO 1년 이용권 그리고 언제 어디서든 촬영이 가능한 삼각대형 셀카봉. 이 삼각대형 셀카봉은 정말 센스 만점인 선물 입니다. 이제부터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영상 촬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 생산!! ㅋㅋ

 이제는 다음 콘텐츠를 생각해야 겠습니다. 저는 #에버노트 강의도 하니까 당분간은 경연에 이어서 에버노트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 주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