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아이폰용 네이버 블로그 앱, 4.1.20으로 업데이트


오늘은 이틀동안 묵힌 내용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뭐냐하면요 바로 아이폰용 #네이버 #블로그 앱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 입니다. 업데이트는 지난 화요일(18일)에 했는데 그동안 뭐가 그리 바빴는지 이틀이 지난 오늘에서야 쓰네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 그럼 이번에는 어떤 변화가 있는지 늦었지만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아이폰용 네이버 블로그 앱 입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Naver Blog app updateNaver Blog app update



 지난 화요일 저녁을 먹고 앱스토어를 확인 했더니 업데이트 가능에 #Naver #Blog 앱이 있네요. 역시나 이번에도 업데이트 전에 아이폰 화면 캡처를 먼저 했습니다.^^

 


버전 기록버전 기록


새로운 기능새로운 기능



 이번 업데이트 버전은 4.1.20 입니다. 이전 버전은 4.1.17 이었는데 조금 많이 올랐네요. 업데이트도 2주만에 진행이 되었고요. 그렇다면 심각한 오류나 버그는 없었는 듯 하네요. 그렇가면 새로운 기능은??

 새로운 기능을 보죠. 뭐가 있을까요?

  - 블로그 스플래시 이미지 및 앱 아이콘 교체
  - MY영역에 블로썸 프로젝트 메뉴 추가
  - 기타 앱 동작 및 안정성을 개선

이번 버전은 아이콘 변경과 메뉴 추가가 주 내용이네요.

 


변경 된 아이콘변경 된 아이콘


변경 된 아이콘변경 된 아이콘



 위 이미지를 보시면 바로 아시겠죠. 블로그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인데 저렇게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이미지에도 빨간색 사각형 표시를 한 위치를 보면 바뀐 아이콘이 있습니다. 저는 이 아이콘 보고 '설마 올해로 15주년..??' 했는데... 정말이더군요. 새로 추가된 '블로썸 프로젝트' 메뉴를 누르면 얼마전에 진행이 되엇던 블로썸 데이 정보들이 나옵니다.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남은 2018년은 이 아이콘이 계속 유지가 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 업데이트때는 원래 아이콘으로 돌아왔음 합니다. 숫자가 은근 눈에 거슬리네요.(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태클은 사양합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