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매직큐브 만능채칼로 채썰기의 달이이 되어보자.


 오랜만에 주방용품 포스팅을 하네요. 올해 2월 설날 전에 썼던게 마지막 이었던것 같은데.. 거의 반년만이네요.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제가 아니고 저를 채 썰기의 달인으로 만들어주는 독일정품 슬라이서 '매직큐브 채칼' 입니다. 그럼 전세계 50개국으로 수출이 되는 MagicCube를 소개 하겠습니다.

 




 상자에 씌여 있는 '던지지 마세요'의 요청 문구가 택배기사님들에게도 통했나봅니다. 박스가 완전 깨끗하게 왔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온 택배상자는 바로 개봉을 해야 예의겠죠. 그래서 바로 개봉을 했습니다.

 개봉을 했더니 제가 좋아하는 색중 하나인 녹색이 많이 포함된 1장 짜리 안내서와 제품이 들어있는 상자가 들어있었습니다. '이 정도의 제품 상자라면 그냥 보내도 될 텐데 ..한 번 더 포장을 해서 보내다니.. 너무나 고맙네.'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덕분에 이상 없이 잘 받았습니다.

 


사용방법 및 구성품사용방법 및 구성품



 사실 이 제품을 호기심에 구입을 했다고 해도 동봉되어진 이 1장의 출력물로 매직큐브의 사용법과 활용법은 끝입니다. 그냥 마스터가 되는거죠. 어찌나 꼼꼼하게 잘 되어있는지. 왠지 저도 이미 채 썰기의 달인이 된듯 합니다.

 이 만능채칼을 사용하면 카레, 볶음밥, 계란말이등 많은 요리에 들어가는 야채들을 직접 칼질하지 않아도 되겠는데요. 전 왜 이제서야 이 제품을 알게 되었을까요?? 진작에 알았더라면..ㅠㅠ

 


또 하나의 설명서또 하나의 설명서



 제품의 상자도 상세 설명 까지는 아니지만 간단한 설명서 수준 입니다.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활용을 하는게 좋다.'를 이미지로 설명을 해주는듯 합니다. 이렇게 3면만 봐도 여러 모양의 썰기가 가능하다는걸 다시 한번 알 수 있습니다. 슬슬 뭘 해 볼지 생각이 나죠. 전 MagicCube를 이용해서 뭘 해볼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남은 한 면에는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소비자상담실 번호도 있네요. 사용하다 이상이 생기거나 추가로 부품(?)을 구입하시려면 소비자상담실로 문의를 해보셔요. 설명서 보니까 추가 구성품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아직 요리와 친하지 않은 저에게는 이 기본세트만으로도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었습니다. 든든합니다.

 


구성구성



 상자 안에 있는 제품들을 모두 꺼냈습니다. 그런데 구성품들이 많이 부족한듯 합니다. 그쵸. 그 이유는 큐브 본체에 다 부착이 되어 있어서 그렇답니다. 재밌는게 프라모델 처럼 분리도 되고 결합도 되기 때문에 남성들에게도 호기심을 유발시켜서 요리에 참여를 시킬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영상은 주요 기능을 하는 부분만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참고삼아서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플레이팅이나 데코를 할 때 쓰임새가 많을 나선채칼 결합 방법입니다. 결합이 된 나선채칼은 깍둑썰기 칼날을 제거하고 거기에 나선채칼을 결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관통보관통



 큐브를 통해서 썰기를 한 채소, 과일들은 이 통에 담기게 됩니다. 물론 이 통도 본체 안에 결합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채 썬 재료들을 다 먹었을 때는 본체와 함께 보관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귀여운 모자? 반전귀여운 모자? 반전



 위 부품은 감자나 고구마등 동글고 작은 재료들 채 썰때 재료들을 고정하는 부품 입니다. 이렇게 보기에는 중절모 처럼 귀엽게 생겼는데 아이, 어른 할것 없이 상당히 위험한 부품 입니다.

 
 위 중절모 같은 부품의 반전모습 입니다. 아주 길죽하고 날카로운 송곳 같은 것이 3개나 있습니다. 이 정도는 되어야 작고 동글동글한 재료들을 단단히 고정해서 채 썰기를 할 수 있겠지만 까딱 잘못하면 안전사고가 발생 할 수도 있으니까 사용하실때 조심하시고 사용이 끝나면 반드시 아이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찔리믄 마이아파~~
 




 이제 요리를 하기 위해서 베이킹 소다를 푼 물에 넣고 세척을 합니다. 새거니까 깔끔하게 한번 세척하고 사용!!


 




호박무침호박무침



 처음이니까 간단하게 호박무침을 해봤습니다. 매직큐브 채칼 덕분에 어려운 칼질을 하지 않고도 이렇게 먹음직한 호박무침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 호박무침은  따뜻한 흰 쌀 밥과 함께 식구들의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다음에는 무더위를 식혀 줄 오이 냉국을 한번 만들어봐야겠습니다. 매직큐브 덕분에 몇가지 밑반찬을 만들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참에 집에 점수를 좀 따놔야 겠습니다.

 그리고 저 처럼 집에서 점수를 따고싶은 남성분들.. 아래 링크 남기겠습니다. 언늘 클릭 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