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에버노트

Evernote Scannable 업데이트. 이거 실화냐? 스캐너블 update


 에버노트와 함께 사용하던 몇몇 좋은 어플들이 있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scannable 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스캐너블은 어느순간 에버노트에 인수가 되면서 모바일 버전 #Evernote 안으로 기능이 포함이 되었습니다.

 물론 스캐너블 앱을 삭제해도 되지만 저 나비 아이콘이 맘에 들어서 지우지 못하고 폰에 남겨 뒀는데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그래서 기쁜 맘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업데이트업데이트



 지난 금요일 이었네요. 어떤 업데이트가 있는지 궁금해서 앱스토어를 실행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여러개의 앱들 중에 나비모양의 아이콘이 보여서 '헐.. 이거 실화임.' 하면서 내용을 보기로 했습니다. 사실은 금요일 기준으로 3일전에 업데이트가 있었네요.
  


버전 기록버전 기록



 스캐너블, 버전 기록을 보니 이전버전(2.2) 업데이트 이후로 무려 1년만에 진행이 된 업데이트 였네요. 1년만의  update는 어떤 내용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려고 했는데 너무 포괄적인 내용이 적혀 있네요. 조금 자세히 알려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그래도 혹시 모를 사용자를 위해 update를 해줬다는거에 감사를 전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궁금한게 생각이 났습니다. 이렇게 어플이 업데이트 되면 에버노트에 포함 된 기능도 함께 업데이트가 되는걸까요? 아니면 evernote가 업데이트 되면 함께 기능이 향상 되거나 버그가 개선이 되는지 궁금해 지네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