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도봉산 트레일러닝 아카데미 사진들 보정 완료. 조금은 편해졌다.

 어제 도봉산에서 진행이 되었던 '도봉산 트레일러닝 아카데미 #01'에서 찍은 사진들을 하루만에 모두 정리 했습니다. 사실 그 전에 찍었던 사진들은 꽤나 많아서 하루에 끝내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하루만에 정리를 했습니다. 사실 이전 대회때 찍었던 사진에 비하면 이번에 찍은 사진은 1/5 정도라 하루만에 끝낼 수 있었습니다. 

 


많은 사진들많은 사진들



 도봉산 트레일러닝 아카데미 #01 에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약 400장 정도 됩니다. 이렇게 많은 사진들의 보정에는 역시 #어도비 #라이트룸 짱입니다. 많은 기능이 있는데 모두 사용하지 못해서 아쉽긴 합니다.

 


단체사진단체사진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 그때 찍은 사진들 보정을 끝냈습니다. 첫번째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셨네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를 했다는걸 단체사진 보정을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많은 분들이 만나서 시원하고 가볍게 달렸으면 하네요.

 


메일발송메일발송



 사진을 두가지 버전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하나는 로고만 있는 버전과 또 하나는 로고 아래에 작게 제 이름을 단 버전 입니다. 두 파일 모두 메일로 잘 보냈고 얼마 후에 잘 받았다고 답장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해결을 하고 나니까 홀가분해 졌습니다. 남은 일요일 편하게 지낼 수 있을것 같네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