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안덥냥?? 더워서 잔다냥~~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은 월요일이지만 연휴 마지막날 이네요.


안녕하세요.

강의 잘하는 남자 겸 관이 마법사 김대현입니다.




더운날 오포에 사시는 지인분을 만나러 갔습니다. 형님이 사시는 빌라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내렸는데..

더위에 지친 냥이가 차 아래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리 그늘이라도 바닥은 뜨거울텐데...




제가 자꾸 앞에서 왔다갔다 하니까 신경이 쓰였는지차 밑에서 주차장의 넓은 그늘로 들어와서 기지개를 켭니다.

근데 냥이들은 참으로 유연합니다. 척추 쭈~~욱~~




기지개를 켜더니 바로 옆 선위에 누워버리네요. 세상 편해보입니다.




처음에는 한마리인줄만 알았는데 기둥뒤에 저렇게 한마리가 더...

근데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서 그런지 만사가 귀찮은듯 눈도 다 안뜨고 처다보네요...


더이상 방해 말고 자리를 피해줘야겠네요.

더위 조심해라 냥이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