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에버노트

8.11.1로 업데이트 된 아이폰용 에버노트 :: Evernote update for iOS


 오랜만에 #에버노트 관련 포스팅을 합니다. 어제 아이폰용 #EVERNOTE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아직 포스팅은 못했지만 얼마전에 맥용도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이건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 업데이트는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항목이 보입니다. '시범 기능' 이건 뭔지 궁금하네요. 아마도 베타기능을 업데이트에 포함을 한것 같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버전 기록새로운 기능과 버전 기록



이번 아이폰용 에버노트에서는 아주 많은 변화와 추가가 있네요. 살펴보겠습니다.

시범 기능 - 탭 바에서 새로운 옵션 몇 가지를 테스트 중입니다. 사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수정 사항 - 노트북 공유 시, 제안된 목록에서 올바른 계정을 선택할 수 없었던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었습니다.
                - 노트를 스크랩할 때 같은 노트가 중복으로 만들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는 한 번 스크랩하면 정상적으로
                  한 개의 노트가 만들어집니다.
                - 워크챗으로 노트를 공유한 후 앱이 강제 종료되는 현상을 수정. 훌륭한 아이디어의 공유에 걸림돌이 있어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 가끔씩 노트 내용이 로딩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지만 이제는 매끄럽고 신속하게 로딩이 이루어집니다.
                - 강제 종료를 막고 버그를 잡기 위한 여러가지 자잘한 수정 작업

아이폰용 EVERNOTE는 8.9.2 부터 8.11 까지는 계속 버그 수정이었는데 이번 8.11.1에서 대량 업데이트와 수정이 이루어진걸 보니 조만간 버전이 9오 뛰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그럼 다음에는 얼마전에 있었던 맥용 에버노트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