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2달 기다린 알리발 AirPods 에어팟 야광 실리콘케이스와 이어패드 Ear Pads


지난 16일에 오랫동안 기다리던 AirPods 실리콘 케이스와 Ear Pads가 왔습니다. 이번에 도착한건 그 전에 도착한 핑크색 실케와는 또 다른 제품입니다. 약간 특이한 아이템이라 참고 기다렸지 그게 아니었으면 그냥 취소를 했을 아이템 입니다. 어떤 다른점이 ㅣㅇㅆ어서 그렇게 기다렸는지는 뒷부분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익숙하다익숙하다



택배라 집배원 아저씨가 직접 건네주고 가는데 이건 우체함에 다른 우편물과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확인 안했음 며칠을 그자리에 있었을듯 합니다. 왜 전해주지 않고 우편함에 너어 놓고 가셨을까요??



흰색의 AirPods 실리콘 케이스흰색의 AirPods 실리콘 케이스



이번에 도착한 에어팟 실리콘케이스는 흰색(?) 이네요. 저는 반투명인줄 알았는데 꺼내고 보니 흰색에 가갑고 반투명 보다는 거의 불투명에 가깝네요. 속은건가..??
이 실케는 이전에 받은 핑크색에 비하면 냄새도 나고 뭔가 가루같은것도 있습니다. 그 고무제품 사면 겉에 묻어있는 그런 가루들이요...이번 제품은 왜 그럴까요??

  


ear padsear pads



저는 귓구멍이 좀 큰편이라 에어팟, 이어팟 등등이 귀에 잘 맞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알아본게 이런 패드나 후크였습니다. 이런걸 찾았지만 이상하게 엘라고는 눈에 안들어오더군요. 쉽게 구해서 사용 가능했는데... 왜??

 


케이스와 패드케이스와 패드



이렇게 보니까 뭔가 되게 없어보이네요... 역시 제품사진은 쉬운게 아닙니다. 그쵸..ㅠㅠ

 


AirPods + 실리콘케이스AirPods + 실리콘케이스



에어팟을 실케에 넣어봤습니다. 겉은 플라스틱이나 그런데 잘 붙지않는 감촉인데 안쪽은 플라스틱과 참 잘 붙습니다. 끼울때 이래저래 손이 좀 많이 갔네요.
이전에 소개했던 마그네틱 충전젠더(?)를 꼽은 상태에서도 잘 들어갔습니다. 거의 같은 색상이라 실케를 씌운건지 구분도 안되는듯 하네요.

 


이어패드이어패드



이번에는 귀에서 잘 안빠지게 지지해주는 이어패드를 에어팟에 씌웠습니다. 디자인 엘라고와는 디자인이 조금 다르죠. 저는 이런 모양을 원해서 오랫동안 기다렸답니다. ㅎㅎ
하지만 치명적인 약점이 있었습니다. 원에 귀에서 빼면 음악이 멈춰야 하는데 저 실케는 센서를 가리고 있어서 에어팟을 귀에서 빼도 계속 음악소리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손을 좀 봤습니다.

 




센서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실리콘 에어패드를 조금 손봤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두 부분을 조금씩 잘라냈습니다. 저렇게 잘라내니까 센서가 직접 보이고 기능이 잘 작동하네요.
하지만 문제는 잠재해 있네요. 저렇게 가위로 잘라낸 부분이 언젠가는 찢어지지 않을까 하는 문제 입니다. 지금이라도 몇개 더 주문을 할까요??

 


야광 실케야광 실케



제가 두달이 넘게 이 제품을 기다린 이유는 바로 이겁니다. 케이스가 야광. 다른 이유는 전부 필요가 없었습니다. 이 야광 케이스를 보기 위해서 참고 기다렸던것입니다.
평소에는 핑크색이 이쁜데 어두워지거나 밤에는 이 케이스가 더 이쁘겠죠. 어디에 있는지 찾기도 쉽겠구요. 조만간 씌우고 외출을 해봐야겠습니다.

 



이 제품이 도착함과 동시에 AirPods 관련해 쇼핑했던 제품은 다 도착을 했네요. 이제 남은건 영상 촬영 할 때 사용 할 인터뷰용 마이크만 오면 되네요. 마이크는 빨리왔으면 좋겠네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