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강의/에버노트

관리 마법사의 8월 에버노트 정규강의

[ 강의 ]


8월 에버노트 정규강의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연일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는 잇님들 모두 더위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강의 잘하는 남자 겸 관리 마법사 김대현입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6


7월 정규강의도 여러분들 덕분에 무사히 끝마쳤습니다.

그래서!! 8월달 정규강의 공지를 합니다. 벌써 4일이네요..늦어서 죄송합니다.



 방학 동안 특강과 세미나, 학원을 다닐 학생들을 위해, 다가오는 2학기를 대비해서 Evernote를 공부에 접목 시키는 팁도 드립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8월 정규강의에 참여하세요.



 나도 모르게 나의 '스마트폰, 노트북, 데스크톱, 태블릿'에 설치가 된 초록색 코끼리!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메모 어플중에는 아직까지는 최고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에버노트(Evernote)


 소중한 기억, 순간 떠오르는 아이디어, 읽기, 회의, 본인의 Life Log 등등 모든 것을 코끼리에게 기억을 시켰다가 필요할 때마다 꺼내 보는 건 어떨까요?? 에버노트를 이용해 이제부터라도 기록을 남기시려는 분들, 같은 생활이지만 남들과는 다르게 SMART Life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 도전하세요.


모든 것을 기억한다.

 에버노트를 사용하신다면 당신의 생활에 조금씩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저의 경우 책을 읽기에서만 끝냈던걸 다 읽고 나면 Evernote에 독서 노트를 작성을 하면서 제가 읽었던 책들에 저의 생각을 조금씩 보태서
나만의 도서관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 생활 속에서 아주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과 Evernote를 학습의 보조 도구로 사용하는 방법 등 여러 활용법을 알려드립니다.

Evernote는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8월 관리 마법사의 에버노트 정규강의 신청하기(http://naver.me/5lbU6NnW)


 

  • 일시
    • 8월 11일 목요일 - 14:00 ~ 17:00 (8월 8일 까지 신청)
    • 8월 20일 토요일 - 10:00 ~ 13:00 (8월 17일까지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