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에버노트

에버노트 | 발빠른 에버노트의 대응!!

얼마전에 에버노트의 사이드바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는제 얼마 지나지 않아 개선된 버전이 오늘 업데이트가 되었다. 지금은 밖이라 비교 사진은 올리지 못하지만 집에가서 비교사진 올리겠습니다.



▲ 에버노트 업데이트 내용



아..드뎌 집에 왔습니다^^

집에 왔다고 크게 달라지는건 없지만 이넘의 에버노트가 뭔지...ㅋㅋ

오자마자 에버노트의 사이드바를 레티나 화면과 일반 화면(LG 24EA53)을 바로 캡쳐 했습니다.


 

      

     ▲ 레티나 화면에서 본 에버노트 사이드바의 가독성               ▲ 일반 화면(LG 24EA53)에서 본 에버노트 사이드바의 가독성

 



위 이미지들은 오늘자 버전을 레티나 화면과 일반 화면(LG 24EA53)에서 캡쳐를 한거고 아래의 이미지는 오늘자 버전과 6월 29일자 버전의 일반 화면(LG 24EA53) 에서 캡쳐한 비교 이미지 입니다. 보시는 분들도 한번 비교해 보세요.

 


                

▲  어제 업데이트가 된 에버노트 사이드바(좌) 와 이전에 업데이트된 에버노트 사이드바(우) 입니다.



► 마무리

사용자의 요구를 최대한 빠르게 반영해주는 에버노트. 아직은 예전과 같은 가독성을 보이지는 않지만 업데이트를 통해서 예전의 가독성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가끔 자잘한 버그들로 '욱!!'  하지만 빠른 반영 때문에 에버노트를 버릴수가 없습니다. 이제는 에버노트의 다음 업데이트가 기다려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