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0180105 뮤직뱅크 Music Bank 1위 주인공은 누구? 다음주 컴백은 오마이걸 Oh My Girl과 누구?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 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All rights reserved DaN's



 황금개의 해인 2018 무술년에도 저의 음악방송 사랑은 변함이 없습니다. 그래서 무술년 1월 1주 음악방송 시청은 KBS2 뮤직뱅크로 하겠습니다. 지난주는 연말이라 각 방송사마다 시상식이 많아서 건너뛰었었죠. 2주만에 보는 뮤직뱅크라 은근히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하는 음악방송 포스팅은 20180105 Music Bank의 1위와 다음주에 컴백하는 팀을 알아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고고고~~






뮤뱅 MC 이서원 & 솔빈(라붐)뮤뱅 MC 이서원 & 솔빈(라붐)



 2주만에 보는 뮤직뱅크의 두 MC 이서원과 라붐의 솔빈 입니다. 사실 이번주는 솔빈이 속해있는 라붐의 전 멤버였던 율희의 소식으로 유명세를 치렀죠. 저는 율희가 탈퇴를 한 사실을 인터넷 기사를 보고 알았습니다. 탈퇴의 이유는 결혼과 임신 이었습니다. 결혼은 축하 할 일이지만 임신 때문에 너무 급하게 서둘러서 하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도 해봅니다.

 라붐의 남은 멤버들은 솔빈이는 음악방송 엠씨 그리고 같은 방송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리부팅 프로젝트the Unit에는 제가 좋아하는 해인과 ZN, 유정이 출연하고 있고 소연은 박재정과 듀엣으로 방송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멤버 한 명이 빠져서 서운하긴 하지만 남은 라붐 멤버들 화이팅하길 바랍니다.^^



2018 1월 첫주 1위 후보곡2018 1월 첫주 1위 후보곡



2018 무술년 황금개의 해 1월 1주 1위 후보는 '엑소(EXO)의 Universe'와 '트와이스(Twice)의 Heart Shaker'입니다.

과연 2018년 첫번째 1위는 누가 차지할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지효와 채영이가 있는 트둥이가 1위를 했으면 좋겠네요. 


 20180112에는 제가 좋아하는 유아와 승히가 있는 '찾았다 오마이걸'과 7인조에서 6인조로 바뀐 인피니트(Infinite), 그리고 조권이 아주 오랜만에 음악방송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조권은 가수로 음악방송에 얼마만에 오르는 걸까요??
 


다음주 컴백찾았다 오마이걸 조권 그리고 인피니트



 처음 소개 할 comeback 가수는 2AM 멤버였던 조권 입니다. 깝권으로 많이 알려진 조권은 뛰어난 가창력과 춤실력 그리고 타고난 예능감으로 comeback하면 여기저기 섭외 1순위에 오르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지금도 저는 2AM의 조권보다 깝권이 더 친근합니다. 조권은 이미 2AM 때 부터 가창력은 인정 받은 조권 입니다. 이번에는 이번 사진 멋지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어떤 노래를 부를지 다음주가 기다려지네요.

 조권 못지않게 오랫만에 복귀하는 인피니트. 인피니트는 멤버변화가 있었습니다. 멤버의 변화 이유는, 그룹내에서 댄스의 를 담당하던 호야가 탈퇴를 했기 때문입니다. 칼군무의 Infinite가 춤의 한 축이었던 호야의 빈자리를 어떤 변화로 커버를 할지 이번 컴백이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오마이걸도 Infinite와 마찬가지로 정말 오랜만에 컴백을 하는것 같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2017년 4월에 '컬러링 북'으로 컴백을 했으니까 9개월만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이번 컴백은 건강상 쉬고 있던 진이가 공식적으로 팀에서 탈퇴를 하고 정식으로 이루어지는 첫번째 7인조 활동이 아닌가 합니다. 혹시 제가 틀렸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oh my girl은 이번 컴백에 눈에 띄는 변화를 뽑으라면 저는 미미의 바뀐 헤어스타일을 꼽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유아는 여전히 몽환적이네요. 오마이걸 여러분이번 활동도 잘 해주길 바랍니다.


20180105 1위EXO의 Universe



2018 황금개의 해인 무술년 1월 1주 그러니까 20180105 뮤직뱅크 1위는 엑소와 트와이스 둘 중 누가 차치 할 것인지 궁금했는데 이번주 1위는 EXO(Universe)의 Universe  입니다.

사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지효와 채영이가 있는 트와이스가 1위를 하길 바랬는데 아쉽네요. 다음주에도 1위 후보에 트와이스가 오른다면 다음주는 꼭 트와이스가 1위를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