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쓱(SSG) 카드 덕분에 올해도 2018년도 스타벅스(Starbucks) 다이어리를 갖게 되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2017년 스타벅스의 다이어리에 대한 열정이 많이 식은 것 같습니다. 애초 초반러쉬를 실패한 다음부터 아직 실적이 없지만 가장 큰 이유는 매장마다 증정용 다이어리들이 많이 남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도 하나라도 받지 않으면 섭섭하죠. 그런데 좋은 이벤트를 알게 되서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에 응모를 했고 지금은 배송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좋은 이벤트는 SSG 카드 발급을 받고 최초 사용을 스타벅스에서 사용 하면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 입니다.
실물카드 또는 모바일카드 발급을 받은 후에 최초 사용 장소가 스타벅스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고 해서 다이어리를 위해 카드를 발급 받고 응모를 했습니다. 이렇게 올해도 starbucks  다이어리를 받게 되네요.





쓱카드 발급쓱카드 발급



모바일에서 쓱카드를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승인이 될 때 까지 기다렸습니다. 이 카드는 전북은행에서 관리를 하더군요. SSG 카드를 신청하시고 전북은행이라고 연락오면 당황하지 마시고 본인확인 하시면 됩니다.

카드발급 승인이 되면 실물카드 보다 모바일카드가 먼저 도착을 합니다. 그러면 쓱pay 어플을 실행하시고 간단한 인증과 함께 카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럼 인증 절차를 진행해 볼까요!!


정보 제공에 동의??정보 제공에 동의??



인증 절차를 시작하면 이렇게 정보제공에 동의를 할건지 물어봅니다. 당연히 동의를 해야지 다음 단계로 넘어가겠죠. 그래서 저는 동의를 했습니다. 뭐 제공하는게 많네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저는 이 카드를 starbucks 다이어리 받을 목적으로 발급을 받은거니까요.




카드 등록카드 등록



먼저 비밀번호 앞 두자리를 입력하고 카드의 별칭을 정하면 마지막으로 서명을 입력하는 칸이 나옵니다. 그때는 본인의 서명을 손가락으로 그리면 됩니다. 의외로 손필기가 인식이 잘 됩니다. ㅋㅋㅋ
 저의 카드별칭은 만들게 없어서 쓱카드를 늘어지게 발음한 '쓰윽카아드으' 라고 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비밀번호 앞 두자리, 카드별칭 그리고 서명을 하고 제일 아래 '등록'을 터치하면 등록이 완료 됩니다. 참 쉽죠잉~~





이벤트 응모이벤트 응모



증정 이벤트에 응모를 하기 위해서는 오니쪽 이미지 처럼 슬라이드 방식의 광고를 보셔도 되고 어플 시행 후 첫번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event'를 터치해서 메뉴에 나오는 이미지를 터치해도 됩니다. 이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입니다.



event 참여event 참여




이제부터는 앱에서 시키는대로 하면 됩니다. 기간은 12월 21일까지 입니다. 기간 잘 알아두세요. 기간 지나면 억울하자나요.

다이어리 색상은 '네이비 또는 코랄' 중에 선택을 하는거네요. 5가지 색상중에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는게 아닙니다. 그리고 매장에서 직접 수령을 하는 방식이 아닌 배송방식 이네요. 아마 카드를 받는 주소지로 배송이 되나봅니다.


개인정보처리에 동의를 하고 두개중에 한가지를 선택 하고 아래의 완료 버튼을 터치하면 끝입니다. 무척 쉽죠잉~~~
사실 가장 갖고 싶은 색상은 하늘색 입니다. 하늘색은 몇개 남지 않은 프리퀀시를 채운 다음에 받으려고 합니다. event는 코랄색을 선택 했습니다. 둘다 위클리라 속지에 대해서는 걱정이 없는데 파우치가 왠지 코랄이 이쁠것 같아서요. 그리고 13일 이후에 신청을 해서 27일에 배송이 될 듯 합니다. 올해안에는 받을 수 있겠네요.


끝!!끝!!



완료 버튼을 터치하면 이렇게 화면이 바뀌면서 끝났음을 알려줍니다. 이제는 다이어리가 오기만 기다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