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itter SPORT 초콜릿 괜츈하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얼마전부터 말을 놓고 지내게 된 참치쌤이 선물로 초콜릿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외국에서 넘어 왔는데 이름도 모르겠고 나라도 모르겠고.. 그래서 받았을 때 같이 하나씩 먹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더 달라는거 안주고 제가 다 가지고 왔습니다. 근데 제가 먹으면서 몇개 더 줬습니다.



색이 이쁜 포장지색이 이쁜 포장지



이 어디에서 온지 모르는 Ritter SPORT 초콜릿은 흰색, 핑크, 보라색 세가지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각각의 색은 맛이 다르답니다.각 색의 맛은 잠시후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포스팅을 위해서 일부러 각각 3개씩 남겨서 찍은겁니다. 남은 9개는 주말에 먹을겁니다.^^


색깍별 맛색깍별 맛



포장의 색상은 어떤 맛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는 핑크, 보라, 초록색을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색이 두개가 있네요. 먼저 제가 좋아하는 핑크색은 여러분들도 예상을 하셨을 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딸기맛 입니다. 또 좋아하는 색상중 하나인 보라는 블루베리맛 입니다. 남은 흰색은 요거트맛 입니다.
딸기와 블루베리맛 안에는 각각의 과일 알갱이가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씹히는 맛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색과는 별개로 요거트맛이 가장 맛이 있더라구요. 뭐 맛은 주관적인거니 태클은 사양합니다~~~^^

금요일은 그나마 약간 따뜻했지만 오늘부터는 다시 추워진다고 합니다. 눈이나 비 소식이 있다고 하니까 따뜻하게 입으시고 안전운전, 안전보행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