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2017년 베스트셀러 6권이 리디북스(ridibooks)에서 무료!!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 포스팅을 끝내고 조용히 웹서핑을 하던중에 아주 좋은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유용한건 널리 알려야 해.' 하는 생각에 화면 캡처를 하고 새로운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기간이 한정되어있긴 하지만 그래도 아주 유용한 정보임엔 틀림없다고 생각 합니다.





2017 베스트셀러 TOP62017 베스트셀러 TOP6



리디북스 홈페이지에서 이 이미지를 보자마자 아이디와 비번을 찾아서 로그인을 했습니다. 사실 이게 새로 가입하면 적용되는 혜택처럼 적혀있는데 기존의 가입자도 해당이 됩니다. 그러니 기존 가입자라고 해서 실망하지 마시고 책 제목으로 검색을 해서 대여를 하시기 바랍니다.


리디북스 이벤트 페이지 : https://ridibooks.com/event/7830




6권의 무료 대여도서와 대여기간6권의 무료 대여도서와 대여기간



RidiBooks 무료대여 이벤트에 해당하는 책들 입니다. 제목만 봐도 독서 욕구가 막 솟구쳐 오릅니다. 그중에서도 '부의 추월차선'은 제 주위에서도 많이 읽고 있는 책이기도 합니다. 그중에 제친구는 이 책을 팔사를 하는 친구도 있습니다.
전 넛지는 종이책으로 구입해서 읽었습니다. 그런데 저에게는 사실 조금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이해를 못하고있는데 이참에 전자책으로 다시 한 번 읽어봐야겠습니다. 이번에는 19% 이해가 되길..

참고로 책들의 대여일은 넛지가 180일로 가장 깁니다. 그리고 부의 추월차선을 포함해서 남은 5권은 60일 입니다.




대여 및 다운로드 완료대여 및 다운로드 완료



전 이미 대여하고 제가 사용하는 아이패드2에 리디북스 어플에 다운을 받았습니다.

빨간색 네모 안에 들어있는 6권이고요. 밑줄은 남은 대여기간 입니다. 대여기간 카운팅은 ridibooks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대여를 신청함과 동시에 시작이 됩니다. 그러니까 부지런히 읽어야겠죠. 열독모드로 모드전환 해야겠습니다.


또다른 이벤트또다른 이벤트



리디북스 처음 가입을 하면 2,000 포인트도 준다고 합니다. 아직 회원이 아닌 분들은 이참에 회원가입 하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00 포인트도 받으시고 2017년 경영/경제 추천도서 6권도 대여해서 독서하는 겨울을 맞이해 보시길 바랍니다.


RidiBooks 홈페이지 : https://ridibook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