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STEB8000100 Seagate Expansion 8TB Desktop External Hard Drive :: 씨게이트 대용량 외장하드 amazon 아마존에서 구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추석 전 macOS High Sierra 업데이트때 부터 시작이 된 자료 백업. 그  자료들을 이리저리 옮기면서 백업을 한 자료도 날려먹고 또 추석연휴가 끝난 바로 다음 날인 10월 10일에 '2017 서울시여성합창 페스티벌' 사진을 촬영. 그런데 이게 웬일. 촬영된 사진을 보관하는 1T짜리 HDD의 용량이 바닥을 보이기 직전이었습니다.

외장하드를 구매해야 하나 고민을 하면서 네이봉에 4T 이상의 고용량 HDD를 검색 해봤는데 역시나 가격이 상당했습니다. 며칠동안 검색만 하다 운이 좋게 걸렸습니다. 그래서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이겁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구매한 제품은 완전 대용량인 8TB 짜리 외장하드 입니다. 다행인건 HDD 만 있는 제품이 아니고 외장케이스도 있다는거. 도착하면 바로 Mac에 물려서 포맷을 한 다음에 이리저리 흩어져 있는 자료들을 한데 모을겁니다. 빨리 와라 STEB8000100 Seagate Expansion Hard Drive야.


아마존! 빨리 보내주면 안되겠니?아마존! 빨리 보내주면 안되겠니?



18일 새벽에 주문을 하고 바로 어플을 설치 했습니다. 그리고는 배송이 시작이 되었는지 하루에 몇번씩 보고 있는데 아직 출발도 안했네요. 곧 배송!! 이라는 문구와 함께 도착이 다음달 초 도착예정 이네요. 내일은 토요일인데 amazon 어플을 또 얼마나 실행을 할런지.. 액정이 패이진 않겠죠. ㅎㅎ 아마존아~ 빨리 좀 보내주면 안되겠니~~ 니가 빨리 보내주면 굉장히 기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