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세상에서 가장 작은 모카 Moka360 카메라, 오래 기다렸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기다리던 제품이 배송이 시작이 되었다는거. 그래서 기쁜 맘에 포스팅을 하합니다.
 



날아 온 메일날아 온 메일


아는 동생을 만나서 이것저것 알려 주다 오늘 받은 메일을 확인을 했습니다. 그런데 메일 중에 모카360에서 'Survey' 라는 제목의 메일이 있어 뭔가 해서 봤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미 서베이까지 모두 끝낸 상태였는데 뭔가 문제가 생겼나 걱정이 되었거든요. 하지만 내용을 보고 웃었습니다. 저의 Moka360이 배송이 시작이 되었다는 내용과 함께 트레킹 넘버가 적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첨부된 링크를 통해 배송조회도 했습니다.  출발 했네요. 이번달 안에는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모카360모카360


이 제품은 인디고고를 통해 펀딩을 했고 지난 3월에 리워드가 끝났어야 했던 제품인데 반년이나 연기가 되서 엄청 애간장을 녹인 제품 중 하나 입니다. 그러나 같은 회사에서 만든 4K 액션캠은 아직 못받았네요. 이것도 조만간 배송이 시작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Moka360 Camera(Indiegogo) : https://igg.me/at/moka360/x/11985234


내 Moka360은 어디에~~내 Moka360은 어디에~~


저의 Moka360 카메라가 어디쯤 있는지 받은 트레킹 넘버로 조회를 해봤습니다. 제품은 이미 떠났고 지금은 저를 향해 열심히 달려오고 있네요. 다음주 쯤이면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