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이쁜 향초, 올여름엔 벌레 쫓는 하트퐁당으로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오늘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아주 좋은 향초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향초는 블로그 이웃인 꽃혜정님이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향초 입니다. 구매는 스토어팜에서 가능합니다. 구매좌표는 아래에 ⬇⬇⬇

Just Jung : 네이버쇼핑 스토어팜
100% 핸드메이드 소이캔들. 눈으로먹는 just Jung 캔들입니다 :)



꽃혜정님의 향초는 향과 컵의 크기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벌레를 쫓을 수 있는 두개의 향을 주문해서 이쁘게 잘 받았습니다. 그 벌레를 쫓을 수 있는 향은 제가 주문한 제품으로 소개를 하겠습니다.
 

튼튼한 상자와 주의사항튼튼한 상자와 주의사항튼튼한 상자와 주의사항튼튼한 상자와 주의사항



택배는 항상 반갑죠. 그런데 내용물이 내용물인 만큼 파손이 되지 않게 상자에 빨간색으로 '취급주의' 표시가 되어 날아 온 택배상자.

 


상자를 오픈했더니 크기가 다른 두개의 뽁뽁이가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하트퐁당은 작은 뽁뽁이로 잘 포장이 되어있고 큰 뽁뽁이는 빈 공간을 채우기 위해 상자에 쏙~~

내용물은 제가 주문한 하트퐁당 향초 두개와 소박한 안내서 그리고 캔들에 불을 붙일 수 있는 전용 라이터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뽁뽁이로 2중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두개를 따로 뽁뽁이로 포장을 하고 그 후에 두개를 한번에 포장!!

그 많은 뽁뽁이들을 풀고 모습을 드러낸 캔들상자!!



캔들 상자를 오픈하면 제일 처음 맞이해주는 '올바른 사용법' 입니다.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이죠. 숙지숙지!!
 


두개의 상자를 모두 오픈했습니다.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제가 주문한 꽃혜정님의 '하트퐁당' 캔들 입니다.

오랫동안 보고 자랐던 고정관념 때문일까요?? 역시 하트는 빨강인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왼쪽 캔들이 더 맘에 듭니다. ㅎㅎㅎ



저는 캔들을 직접 구매를 한게 이번이 처음이라 용량에 대한 개념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제일 처음에 있는 5oz 의 제품을 주문 했습니다. 그리고 향도 선택이 가능했는데 벌레들이 많은 여름이라 일부러 벌레 쫓는 향인 유칼리툽스와 시트로넬라 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하나는 집에서 또 다른 하나는 28개월 된 귀염둥이 조카를 위해 동생에게 줄 선물 입니다. 그런데 동생에게 어떤 향을 줄지 아직 정하지 못했네요. 하트는 역시 빨강인데 말이에요. ㅎㅎ

택배상자를 개봉 했을 때 별도의 표시가 없어서 난감해 했었는데 제품을 꺼내면서 안심을 했습니다. 유리용기에 센스있게 표시를 해준 꽃혜정님께 감사를 전합니다. 유후~~




첫 번째 내용인 터널링이 사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지금 한개를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 시작을 잘 못해서 터널이 생겨서 중앙쪽만 계속 깊어지고 있네요. 이 주의사항을 읽고 라이터로 녹지 않은 부분을 녹이니까 심지가 잠기는 현상이 나타나네요. 어떻하죠?? 그냥 터널링 현상을 그래도 유지를 해야 하는걸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에서 가장 동감하는 부분은



JJ캔들은 식품이 아니니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제가 구매한 이 제품은 아니지만 다른 제품들은 정말 식품처럼 느껴집니다. 

그 제품들이 궁금하시다면 'JJ캔들 스토어팜' 방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카톡과 인스타 계정, 그리고 전화번호, 스토어팜의 주소가 적인 메모도 동봉이 되어있습니다.

연락처는 일부러 부분 모자이크를 했습니다. 연락처는 스토어팜을 방문하시면 금방 알수가 있습니다. 스토어팜은 위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바로 이동합니다.



컵과 같은 용기에 담겨진 향초를 사용을 하다 보면 심지가 점점 짧아지기 때문에 기존의 라이터로는 심지에 불을 붙이는게 쉽지 않을텐데 동봉해주신 전용 라이터는 용기 깊숙한 곳 까지 점화가 가능해서 캔들을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을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색 하트가 위에 깔린 유칼리툽스향이 맘에 들지만 동생이 어떤 향을 가져갈지 몰라서 다시 상자에 넣어서 책꽂이 위에 올려놨습니다. 조만간 방학을 하면 집에 놀러 올테니까 그때 동생에게 맘에 드는걸 주고 남은걸 제가 사용해야 겠습니다.

하트퐁당의 사용기는 동생이 고른 다음으로 보류를 해야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