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애플워치(Apple Watch) 나이키 에디션 보호를 위해 Full Cover를 주문하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애플빠인 제가 애플워치를 구입한지 벌써 7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그런데 아직 개봉기도 안올렸다니.. 게으름의 극을 달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순서가 바뀌긴 했지만 언젠가는 개봉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가는!! 기다려 주십쇼~~
 

 


주문하고 약 10일정도 걸려서 도착한 국제우편물 입니다. 내용물이 궁금하시죠. 개봉하겠습니다.
 


뭐 별건 없지만 제가 항상 왼쪽 손목에 착용하고 다니는 Apple Watch 시리즈2 나이키 에디션 42mm를 보호하기 위해 구입을 한 풀커버 입니다.
커버의 색상은 제가 좋아하고 남자들의 색상인 로즈골드, 그리고 있어보이는 골드 입니다.

저는 현재 '나이키 블랙/볼트'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밴드는 따로 구매해서 민트로 바꿨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니까 좀 시원한 느낌으로요..^^
 



풀커버 사진입니다.
오른쪽과 왼쪽에 맞게 디자인이 되어있고 안쪽에 보호필름이 붙어있습니다. 처음에 모르고 끼웠다가 불량인가 했었답니다.^^;;
 


제 나이키 블랙/볼트에 먼저 로즈골드를 끼웠습니다. 커버 안쪽에 붙어있는 보호필름을 떼어내지 않아서 액정 부분이 지저분하네요. 그리고 현재 민트 밴드와 커버가 잘 맞지 않는듯 합니다. 이건 뒤에서 변신을. ㅎㅎㅎ
 



구매한 풀커버를 끼우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아... 밴드와 커버가 뭔가 묘~~하게 부족하네요... 찜찜하네요... ㅡ,.ㅡ;;
각각 따로따로 놓고 보면 참 이쁜데... 아~~~ 거참~~~

커버의 좌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다이얼(?)과 버튼을 조작 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왼쪽도 마찬가지로 스피커와 물빠짐(?) 부분을 가리지 않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사진에 저도 나왔네요... 이게 크롬 코팅이란걸 깜박 했네요...ㅎㅎㅎ;;
 


아무리 봐도 제 애플워치 시리즈2 나이키 에디션에 끼워진 민트색 밴드와 로즈골드 풀커버가 어색해서 밴드도 핑크로 바꿔봤습니다. 헐.. 잘 어울립니다.그래서 이번 여름은 '로즈골드 + 핑크 밴드'로 정했습니다.^^
혹시나 이런 시계를 손목에 착고 다니는 사람을 보시면 아는척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