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신한카드로 알라딘에서 할인받자.

[ 일상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얼마전에 알라딘에서 책을 구매할때 할인을 해주는 born to read 신한카드를 포스팅한적이 있었습니다.

그 카드가 다행히도 추석 전에 도착을 해서 다시한번 포스팅을 합니다.

받은 카드는 의외로 이쁩니다. ㅎㅎㅎ







동봉된 브로셔 입니다. 이름이 상당히 깁니다. 그쵸,


Trendy Young Life를 위한 카드!

Born to read 알라딘 

신한카드 YOLO Tasty




정말 이게 이 녀석의 이름일까요??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이 녀석에 대한 설명입니다.

3번에서 보듯이 뾰족하게 튀어나온 부분이 카드를 긁는 방향을 가르킨다고 하네요.

2014년에 굿디자인상을 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디자인에 대해서는 모르겠지만 형광 주황 + 은색의 배합이 맘에 듭니다.

그리고 카드 앞면 우측에 정보가 일괄 배열이 되어있다고 적혀있는데 실물은 다른 카드와 동일하게 CVC는 뒷면에 있더군요.





앞연에 'S&' 이 뭔지 궁금했었는데 이걸 보고 알았네요.

신한카드와 아멕스의 제휴 브랜드!!

그리고 국내 연회비로 해외에서 아멕스 가맹점 및 ATM 이용 가능.


이건 국내전용으로 발급을 받았어도 해외 아멕스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일까요??

오늘이 일요일이니까 내일 문의를 해봐야겠습니다.




이게 바로 신한카드 x 알라딘 콜라보인 Born to read 실물입니다.

색이 생각보다 이쁩니다. 저는 정말 맘에듭니다. 그리고 알라딘 램프랑 아멕스가 떡~~하니 박혀있네요.


이제는 이녀석을 과도하지 않고 적절하게 쓰는 일만 남았네요.

어떤 책을 살지 싸이트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