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설문 이벤트

[ INFO ]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벌써 2016년 추석 연휴가 시작이 되었네요. 2016년 시작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말이죠.


안녕하세요!

강의 잘하는 남자 겸 관리 마법사 김대현입니다.



오늘은 자려고 했는데 스타벅스(별다방)에서 메일이 한통 날아왔습니다.

그래서 메일만 확인해보고 자려고 했는데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ㅎㅎㅎ

그럼 메일 내용이 뭔지 보시죠.




제가 맥에서 사용하는 'air mail'이라는 메일 프로그램입니다.

스타벅스(별다방)에서 날아온 메일 제목이 별하나 간단하게 준다는 내용입니다.

설문만 참여하면 별은 물론 운 좋으면 또 다른 행운이~~




먼저 이 설문 이벤트의 기간은


9월 13일 ~ 9월 19일 일주일동안이네요.

참여 방법은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리워드 회원이고 아이디당 한번만 참여가 가능하네요.

이벤트의 모든 참여자에게는 참여 다음날 별이 적립이 되고 이벤트 참여자 중에 100명을 추첨해서 음료 쿠폰도 주네요.


행운이여 나에게로~~


조만간에 스타벅스에 가야겠습니다. ㅎㅎㅎ




메일 마지막에는 요렇게 사이렌 오더의 변화된 기능을 설명해주네요.


GPS 주문 거리가... 꽤 멉니다. 2Km.. 이 거리면 집에서 가까이에 있는 3곳의 스타벅스(별다방)에 주문이 가능하겠는데요.

(지금 iOS 10으로 업데이트를 하고있는중이라 테스트를 못하고 있습니다. 끝나면 첨부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면 미리 설정한 매장으로 보낼수도 있네요.

또하나.. 쓱~~ 결제를 할수가 있게되었네요. 언젠가는 네이봉pay도 가능하게 될 날이 오겠죠.



이렇게 자기전에 날아온 메일 한통으로 인해서 새벽까지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스타벅스의 이러한 이벤트들은 왠지 해야만 하는 마음을 갖게 해주네요.

이미 하루가 지났지만 남은 6일 안에 별다방에 한번 가서 이벤트 참여하고 리워드 받아야겠습니다.

잇님들도 함께 하시죠.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