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관심사/IT & 키덜트

2년 만에 희소식. 이놈들랩의 Sgnl, 드디어 배송이 시작되는건가...

  오늘 아주 반갑고도 기쁜 메일을 받았습니다. 약 2년 전에 #킥스타터 통해서 펀딩한 제품이 발송이 되었다는 메일이었습니다. 그래서 메일을 확인 했더니 송장 번호가 적혀있었고 제가 펀딩한 내역이 있더군요. 아주 긴 기다림 이었습니다. 제가 참여한 제품이 뭔지 궁금하시죠. 그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이놈들 메일이놈들 메일



 #이놈들랩 에서 온 메일 입니다. 제목에는 '[Sgnl]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되었습니다.' 라고 적혀 있네요. 그래서 서둘러서 메일을 열어봤고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메일에는 제가 참여한 내역과 송장번호가 적혀 있더군요. 제가 참여한 페키지는 이미 알고있으니까 동봉된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하는게 순서겠죠.^^ 

 


배송확인배송확인



 메일에 적힌 송장번호로 조회를 배봤는데 아직 등록이 안된 송장이네요... 내일정도면 #대한통운에서 수거하고 송장번호가 등록이 되겠죠. 그럼 다음주면 도착을.. 그렇다면 다음주를 기대해 봅니다.

 


2017년 9월 참여2017년 9월 참여



이놈들랩 Sgnl이놈들랩 Sgnl



 제가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에 참여한 제품은 한국 개발자들의 제품인 바로 #Sgnl 입니다. 이 제품에 관한 내용은 예전에 제가 했던 포스팅으로 대체 하겠습니다.



휴대폰 통화의 패러다임을 바꾼다. Sgnl!!



 빨리 다음주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제품 도착하면 개봉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왕이면 영상도 함께요~~^^
그럼 모두 불금 보내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