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길고 긴 치과치료가 끝이 났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아치과~~


 드디어 길고 길었던 #치과치료 끝이났습니다. 오늘로 약 5주간의 치료.. 참으로 길고 길었습니다. 그동안 치아 관리를 잘 했다면 이렇게 길게 치료를 받지 않았을텐데.. 이제와서 후회가 되긴 합니다. 하지만 이제 치료가 끝이 났으니까 지금부터라도 관리를 잘 해야겠습니다.

 


보아치과 테이블보아치과 테이블



 #보아치과 대기실(?)에는 3개의 테이블이 있는데 오늘은 가운데 테이블 앞에 앉았습니다. 전에 왔을때는 입구쪽에 가까운 테이블ㅇ 앞에 앉았었는데 그때 그 테이블에는 '여러분의 치아 지키미 보아'라고 써 있었는데 이 테이블에는 '네 행복은 내 의무야 구강건강-' 이렇게 써 있네요. 마치 오늘이 마지막인걸 알고 이 자리에 앉게 했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오복중의 하나가 치아라고 하자나요. 치료가 다 끝났으니 이제 오복중의 하나인 치아 행복을 누릴 수 있는건가요?? ^^

 


마지막마지막



 마지막 치료는 지난주에 본을 뜬 왼쪽 아래 이를 고정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에 치료 받고 조금 불편한 부분들을 이야기 하고 점검도 받았습니다. 모든 치료와 점검이 끝나고 누웠던 의자 앞에 있는 창문을 봤더니 예뻐지는 중.. 이라고 써 있네요..'교정으로 예뻐지는 중'.. 저는 교정을 한게 아니라 예버지지는 않았지만 조금 정리는 된듯 합니다.

 다음 예약은 2019년 5월 말일에 가서 점검 받고 스케일링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제 문제 없이 관리 잘 해야겠습니다. 여러분.. 치과는 아프면 바로바로 가세요. 저 처럼 오래오래 참지 마시고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