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오랜만에 보령하의원을 찾아서 허리에 침을 맞았습니다.


 화요일 오후부터 통증이 심해진 허리 때문에 오랜만에 한의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가까워서 허리가 아프면 항상 가는 #보령한의원. 어떻게 아픈지 물어봐서 대답을 했더니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만성에 고질이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허리가 아프면 꼭 이 부분만 아프거든요. 초등학교 때 동생이랑 레슬링을 하다 다쳤었는데 그게 지금까지 아프네요.ㅠㅠ

 정말 오랜만에 한의원에 간 건데 접수를 하면서 이름과 생년월일을 물어봐서 대답을 했는데 '오늘도 허리 불편해서 오신 건가요?' 이렇게 물으시더군요. 완전 깜놀했습니다. 돗자리 까셔도 될듯했습니다. 암튼 오랜만에 한의원에 가서 편안하게 침 맞았네요.

 



치료 중치료 중



 오랜만에 찾은 보령한의원은 변한 게 없더군요. 다행히 진료 대기 환자가 없어서 가자마자 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저주파자극기 이용해서 찌릿찌릿 치료를 했습니다. 집에도 휴대용 저주파자극기가 있어서 사용을 하지만 확실히 의료용과의 차이는 어마 무시 하더군요. 역시 휴대용은 게임용으로...ㅎㅎ;;

 다음으로는 침.. 오래간만에 맞는데 좋았습니다. 아픈 쪽은 오른쪽인데 전체적으로 많이 꼽았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적외선 쬐는데 시커먼 부분이 보이네요.. 저 부분이 안 좋은 걸까요?? 그런데 아픈 곳은 저 부분이 아닌데.. 왜 저기만 색이 가맣게 보이는 걸까요?? 결국 마지막 부황도 저 부분만 떴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반전이 있었습니다. 모든 치료를 받고 계산을 하려고 했는데... 카드가 들어있는 지갑이 없는게아니겠습니까... 오다가 흘린건 아닐까 불안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까 책상위에 올려져 있더라고요. 대신 보령한의원의 장부에는 '미수'로 남겨져 있어서 내일 방문해서 결제를 해야겠습니다.

 토요일에 인제 가야하는데 허리가 이렇게 아파서는 움직이지 못할 것 같네요.. 내일 일어나서 상태를 보고 또 치료를 받던지 해야겠습니다. 여러분!! 건강 조심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