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강의

올콘텐츠에서 올해 두 번째 강의

 어제 목요일에 올해 두 번째로 용인에 위치한 #올콘텐츠 다녀왔습니다. 올해 첫 방문은 지난 5월 이었습니다. 이번 방문은 5월의 방문과 같은 강의를 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오랜만에 7시간 강의라 긴장을 해서 그런지 몸살이 오나봅니다. 오늘도 강의를 해야 하는데... 언능 자야겠습니다.^^ 아래에는 지난 5월에 올콘텐츠에서 했던 강의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수서-분당 고속화도로수서-분당 고속화도로



 어제도 역시나 이전과 동일한 경로로 용인에 갑니다. 오늘도 이 길을 지나가겠죠.^^

 분당-수서 고속화도로가 올콘텐츠로 가는 가장 빠른 길 인가봅니다. 그리고 제가 운전을 할 때 항상 길잡이가 되어주는 #iPad2 입니다. 아침일찍이라 날씨는 정말 좋으네요.


올콘텐츠올콘텐츠



 50분 정도 운전을 해서 도착을 한 #용인면허시험장 앞에 위치한 올콘텐츠 입니다. 양쪽 건물이 모두 동일한 이름의 건물 입니다. 건물에 또 다른 회사(?)가 입주를 한것 같네요.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제가 목, 금요일 이틀동안 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는 3시간, 올해 5월에는 7시간(하루), 11월에는 14시간(이틀)으로 시간이 늘었습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텅빈 강의실텅빈 강의실



 강의는 오전 9:30분 부터 지만 일찍 도착을 했습니다. 9시쯤 도착해서 교육생 분들이 오시길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잠시 후 시간이 되면 이 빈 강의실도 교육생 분들로 채워지겠죠. 두근두근 하네요.^^

 


열혈 교육생들열혈 교육생들



 잠시 쉬는 시간에 강의실 뒤로 가서 교육생분들의 뒷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오늘 열심히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육 마지막 날인 내일도 열심히 할테니 잘 들어주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