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영상편집 스트레스... 짱이네..ㅠㅠ


 벌써 근 일주일째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제가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는 #영상편집 때문입니다. 지난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 동안 지인의 부탁으로 사진과 영상을 찍었습니다.(물론 저는 토요일만 찍고 일요일은 다른 분이 찍어주셨죠.)

 사진은 진즉에 지인에게 드렸는데... 영상은 아직도.. 파이널컷에 불러온 그대로 입니다... 벌써 5일째... 영상을 접하고 이런 스트레스 처음이네요...ㅠㅠ
 
 지금까지는 자기만족에 영상편집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부탁을 받은거라 책임감의 압박이 엄청나네요... 이걸 극복해야하는데...ㅠㅠ






 위 사진 처럼 파이널컷에 클립들을 import 한 게 일주일 정도 된 것 같은데 전혀 진도를 나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파이널컷을 띄워 놓고 있는데 압박이 심해서 잠시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끝내고 다시 한 번 영상들을 봐야겠습니다. 보면서 화이팅을 해야겠습니다. 그럼 일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신나는 월요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