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해피칼리지 공개 경연에서 최고의 강사 9인에 뽑혔습니다.


 오늘 기분좋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지난 9월 10일 부터 10월 11일 까지 #해피칼리지 신규강사 공개 경연이 있었는데 그 경연에서 10명의 강사에 뽑혔다는 메일이었습니다.
 사실은 못뽑힐줄 알았는데 많은 분들의 도움과 수강신청으로 뽑힌것 같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을 하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까 깊은 고민을 하겠습니다.

 


메일과 결과 확인메일과 결과 확인



메일과 결과 확인메일과 결과 확인



 해피칼리지로 부터 온 메일을 확인을 했습니다. 내용을 보니 일단은 경연이 끝났으며 심사까지 끝나고 결과를 발표 했으니까 확인을 해보라는 메일인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중간에 해피칼리지 링크가 있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링크를 클릭을 했습니다.
 링크를 클릭 했으니까 당연히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었고 이쁘고 알록달록한 배경에 공개 경연 포스터가 보였습니다. 그래서 공지가 잘못 되었나.. 했는데 바로 아래에 결과가 있더라고요. 저는 결과가 궁금해서 바로 스크롤을 내렸습니다. 

 


최고의 강사상 9인에 포함최고의 강사상 9인에 포함



 뽑힌 분들을 살펴보는데 이럴수가... 마지막 줄에 제 사진이 똻!! 얼마나 기쁘던지... 사실 저는 가망이 없다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뽑혔어도 아마 턱걸이가 아닐까 예상을 해봅니다.^^

 이렇게 선발이 된 10명의 강사분들에게는 해피칼리지에서 콘텐츠 제작지원을 해줍니다. Best of best 1명 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콘텐츠 제작 지원, 그리고 최고의 강사 9명 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콘텐츠 제작 지원.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최고의 강사 9인에 포함이 되었으니까 좋은 콘텐츠로 보답을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마지막으로 Best of Best '메신저 해강'님 그리고 최고의 강사로 선발된 'IDEA Supporter, 암매, 습관홈트, 회계나무Lab, 글쓰는 여행자, Super.MK, 한의사 박용환, 김혜경'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한 달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해피칼리지 홈페이지는 왼쪽의 파란 글씨를 클릭 하시면 되고 결과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