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더가치에서 구매한 극세사 수면양말로 엄마마마와 동생에게 따뜻한 겨울을~~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그래서 간만에 집에서 인쇼를 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제가 사용을 할 물건은 아니고 엄마마마와 동생을 위한 상품 입니다. 그것은 바로 #극세사 #수면양말 입니다. 사실은 제가 수족냉증이 있어서 저도 슬쩍 신어볼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신으면 얼마나 따뜻하길래....

 


오랜만에 택배상자오랜만에 택배상자



 오랜만에 만나는 택배상자 입니다. 최근에는 거의 쇼핑을 하지 않았는데 아주 오래전에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 제품이 왔는데 그것들은 그냥 비닐에 넣어져서 왔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이 상자가 무척이나 반갑습니다.^^

 


상자 개봉상자 개봉



 상자를 개봉했습니다. 그랬더니 도톰하고 보드라운 흰색과 보라색의 수면양말이 똻!! 제가 사진을 막 찍어서 그런데 저 흰색 수면양말은 그냥 일반 양말 같았습니다. 은근 탐이 나더군요. 일단 찜! 했습니다. 그럼 제가 몇 켤레를 주문 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더가치의 알록달록 수면양말더가치의 알록달록 수면양말



더가치의 알록달록 수면양말더가치의 알록달록 수면양말



 짜잔~~ 한 켤레 한 켤레 나열을 했습니다. 열 켤레.. 생각보다 많지 않은것 같네요. 더 살 걸 그랬나...??
제일 왼쪽 양말은 검은색으로 나왔는데 검은색이 아니라 네이비 입니다. 이렇게 펼쳐 놓으니까 흰색 말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베이지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 색도 맘에 드네요. 요 두 켤레는 제가 사수를 해야겠습니다. 그럼 이번 겨울은 좀 따뜻하게 날수 있겠죠.^^

 수면양말은 #더가치 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혹시나 관심이 있을 이웃님들을 위해 좌표 남길게요.^^





 오늘은 오후에 선릉쪽에서 4시간동안 사진촬영 하고 집에 잠시 들렸다 옷 가방을 들고 내일 인제에서 진행되는 '마일드 인제 트레일런' 사진 촬영을 하러 가야 하네요. 주말 빡씨게 움직이고 오겠습니다. 아.. 영상도 찍어야 하네요. 드론샷도 멋지게~~^^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일요일에 서울에서 봐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