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시원한 스타벅스 둔촌동점에서 올댓카피를 읽는다.


 오늘도 여전히 덥네요. 언제쯤 이 더위가 끝이 날까요?? 그래서 저는 오늘도 더위를 피해서 집에서 제일 가까운 #스타벅스 둔촌동점으로 #카캉스 왔습니다. 제가 앉은 구석 자리는 아주 시원하지는 않지만 적당한 선선함이 참 좋습니다. 잠자기 딱! 좋은 온도 입니다.^^

 


송장의 귀여운 폰트송장의 귀여운 폰트



 지난주에 네이버 카페인 기마사에서 진행 한 서평이벤트에 응모를 했다 당첨이 된 책이 왔습니다. 그런데 택배상자에 붙은 송장에 사용 된 폰트가 참 귀엽고 이쁩니다. 이거 신기해서 한참을 보고 있었네요. '송장에 사용하는 폰트도 이렇게 귀여운걸로 사용이 가능하구나.' 생각도 했습니다.



올댓카피올댓카피



 지금 읽고 있는 민재희 저자의 #올댓카피. 이 책은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것' 이라는 소제목 처럼 카피 쓰기의 다양한 팁과 훈련법을 말하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읽고 서평을 써야 겠습니다. 이 책은 이미 읽고 있습니다. 다만 사진과 포스팅이 좀 늦었을 뿐 입니다.^^;;


 더 더워진 오늘도 저는 스타벅스 둔촌동점에서 책도 보고 영상도 편집하면서 시간을 보내야 겠습니다. 여러분 더운데 더위랑 냉방병 조심하세요.^^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