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스타벅스의 Happy Star Hour 이벤트 덕분에 별 적립 많이 했다~~


 불볕 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난주 부터 집이 아닌 시원한 스타벅스 둔촌동점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그 전에는 아무리 더워도 모니터가 있는 집에서 일을 했는데 왜 지난주 부터는 스타벅스에 갔냐?? 사실 지난주 목요일인 19일(목) 부터 이번주 월요일인 23일(월)까지 'Happy Star Hour' 이라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럼 이번 이벤트는 끝났지만 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Happy Star Hour스타벅스 Happy Star Hour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개점 19주년 기념으로 진행이 되었던 이벤트 였습니다.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사이렌 오더로 제조음료를 주문하면 최대 6개(사이렌 오더로 벤티 주문시)의 별이 적립이 되고 방문해서 주문을 하면 최대 5개까지 적립이 되는 이벤트 였습니다. 이 Happy Star Hour 이벤트 덕분에 저는 많은 수의 별을 적립 했습니다. 이제 몇개나 적립이 되는지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적립이 된 별은 7월 30일 ~ 8월 3일까지 순차적으로 적립이 되네요.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아 벤티 주문아아 벤티 주문



 저는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에 가는 도중에 사용을 했지만 요즘같은 불볕더위에는 잠시라도 속도를 늦추면 더 많은 땀이 흐르기에 걸음을 멈추지 않고 Starbucks 둔촌동점에 도착한 후에 매장 안에서 사이렌 오더를 진행 했습니다.




 매장에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바로 주문에 들어갔습니다. 앱을 실행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개인컵(텀블러), 옵션은 샷 추가에 얼음은 반으로 설정을 한 후에 주문 완료를 했습니다. 원래 샷을 추가하면 600원이 추가가 되지만 스타벅스 카드로 주문을 하면 무료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인컵인 텀블러 할인 300원이 추가가 되서 총 900월 할인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거의 5천원이 되네요. 참고로 이 음료는 매장에서 마시지 않고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무료음료 쿠폰 마지막 날무료음료 쿠폰 마지막 날



 별 적립을 위해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지 않은 이유는 월요일 까지 사용을 해야 하는 무료음료 쿠폰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 쿠폰으로 아보카도 음료를 마시려고 했는데 그 아보카도 음료는 제조음료가 아니라 쿠폰으로는 주문이 불가능 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그 음료는 '유스베리 리치 티' 입니다.


 무료음료 쿠폰은 tall 사이즈만 주문이 가능한데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가량 결제를 하면 별이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tall -> venti'로 두단계 사이즈 업을 했습니다. 결제 금액은 1000원. 이렇게 또 별을 적립 했습니다.

 


스타벅스 '유스베리 리치 티'스타벅스 '유스베리 리치 티'



 위 사진은 이번에 처음 주문하고 마셔 본 '유스베리 리치 티' 입니다. 일부러 머그잔이 아닌 투명한 유리잔에 음료를 부탁했습니다. 항상 갖고 다니는 텀블러에는 미리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담겨 있고 또 1회용품 사용을 줄이려고 유리잔에 부탁을 했는데 의외의 수확이었습니다. 음료를 받고 '색이 참 이쁘다' 했거든요. 위에는 유스베리 시럽이 퍼져있고 아래에는 열대 과일인 리치가 담겨 있는 음료. 섞이지 않은 음료의 색도 이뻤지만 섞은 후에도 색은 이뻤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컵은 1회용품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빨대는 미쳐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에는 빨대 사용도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이 음료의 맛은 개취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입맛에 맞았습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