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s 이것저것

아메리치노(오리지널, 스위트)를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1


 목요일에는 오랜만에 을지로에 다녀왔습니다. 을지로에는 위워크 등등 다양한 장소가 있지만 역시나 머문 장소는 #엔제리너스 시티호텔점 이었습니다. 이미 두어번 포스팅을 했었죠. 이전에는 추운 겨울이었는데 이번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엔제리너스 롯데시티호텔점엔제리너스 롯데시티호텔점



 추운 겨울에 갔을때는 앞에서 이런 사진을 찍을 생각도 안하고 바로 실내로 들어갔었는데 확실히 날이 따뜻해서 들어가기 전에 건물도 찍어보고 앞에 커다랗게 서 있는 조형물도 찍었습니다. 저도 함께 인사를 했습니다.

 


카카오페이와 배민카카오페이와 배민



 밖에서 사진도 찍고 조형물과 인사를 하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려고 했는데 입구에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것들이 붙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잠시 서서 봤습니다. 내용은 #제휴카드, #카카오페이, #배달의민족 이었습니다.

 제휴카드가 아주 다양하네요. 적립은 L포인트, 할인은 롯데카드, LG U+가 가능하네요. 그리고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배달도 가능해졌네요. #배민 델리버리 서비스는 전 매장이 다 가능한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내일 나가서 엔제리너스가 있으면 확인을 해봐야 겠어요.

 


아메리치노아메리치노



 저 포함해서 4명이 만나기로 했는데 제가 제일 먼저 도착을 했고 20분쯤 지나서 한 분이 오셔서 먼저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전 아메리치노를 주문했는데 여기서 두가지 소식을 들었습니다. 하나는 안좋은 소식, 다른 하나는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뭔지 궁금하시죠. 알려드릴게요.^^

 나쁜소식 : 실내에서 음료를 먹으면 유리잔에 음료가 나옴.
 좋은소식 : 아메리치노 오리지널(스위트 포함) 롯데카드로 결제시 1+1

 그래서 주거래 카드인 신한카드를 다시 주머니에 넣고 적립용으로 갖고 다니던 롯데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덕분에 음료는 제가 쏜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컵을 갖고 싶다고 했더니 나갈때 플라스틱 컵으로 바꿔주신다고 했는데.. 음료를 다 먹고 갈것 같다고 했더니 매장에서 사용하지 않는 조건으로 컵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이 컵은 가방 안으로 직행을 했습니다. 이 컵은 집에서 여러 용도로 사용을 할겁니다. 아~~ 씐나~~~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