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 wework 삼성점에서 만난 비케이로웰 남치니

Posted by DaN's a.k.a DaN
2018.06.13 23:27 DaN's 이것저것

 드디어 #위워크 삼성점을 방문해 봤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입주를 한건 아니고 #남치니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비케이로웰 서포터즈에 뽑혀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럼 제가 본 #Wework 삼성점을 함께 둘러보시죠.

 


위워크 삼성위워크 삼성



 삼성역 5번 출구에서 나와서 큰 길을 따라서 선릉역 쪽으로 5분정도 걸어가다 보면 오른쪽에 하나은행이 보이고 그 위에 간판이 있지만 여기가 입구는 아니더라고요. 처음 도착해서 조금 당황을 했습니다. 하지만 오른쪽에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보입니다. 그리고 입구는 회전문 입니다. 빙그르르~~~






계단 입구계단 입구



 회전문 앞에 서면 오른쪽에 또 하나의 문이 있습니다. 저는 회전문이 아닌 이 문으로 들어 왔는데 왼쪽 사진 처럼 뱅글뱅글 도는 듯한 계단이 있고 동그란 등도 있어서 내려가는데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문을 밀고 들어가면 됩니다.

 


info deskinfo desk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나타나는 안내데스크 입니다. 그런데 무인이었습니다. 오른쪽의 안내 처럼 착실하게 게스트 체크인을 했습니다. 근데 아이패드의 전면 카메라는 역시 안습....ㅠㅠ 사실은 원판이 좋지 못한 이유가 더 큰거겠죠...^^;;

  


내부내부



 게스트 체크인을 하고 못난이 얼굴 사진까지 찍은 다음에 들어갔는데 등이 많아서 저는 되게 맘에 들었습니다.

 


남치니남치니



 오~~ 넓은 공간에 남치니 입간판이 윙크를 하면서 저를 반겨주었습니다. 근데 저 캐릭터 뭔가 느끼하지 않나요? 치아도 반짝 빛나고.. 그런데 전 저 하얀 치아가 부럽긴 하네요. 그리고 참석자 이름표도 있네요. 근데 저 캐릭터 숨어서 보는데 역시 느끼하네요. ㅎㅎ

 




 간단한 레크레이션도 하고 비케이로웰 담당자분들의 회사 소개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레크레이션 중에 퀴즈도 2개 맞혀서 마스크팩도 두개 받았습니다. 근데 이 캐릭터 볼수록 매력적이네요. ㅎㅎ

 


기프트 박스기프트 박스



 그리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주신 선물상자 입니다. 수줍어하는 캐릭터도 맘에 드네요. 이 기프트 상자의 개봉기는 곧 하겠습니다.^^

 비케이로웰 남치니 덕분에 새로운 공간에도 가보고 즐거운 만남도 가져서 넘나 즐거운 화요일 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Hell에서 Heal조선이 되길 바라는 수요일 입니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7-39 | 위워크 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